[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유희열의 스케치북'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우한 폐렴) 여파로 무관객 녹화를 진행한다.
31일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측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2월 4일 녹화는 관객 없이 진행하게 됐음을 알렸다.
'스케치북' 측은 "신종 코로나 추가 확진자 발생에 따라 '유희열의 스케치북' 녹화는 관객 없이 진행한다"며 "2월 4일 방청에 당첨되신 분들은 추후 관객 참여 녹화가 재개될 때 다시 방청 신청을 해 주시면 방청권을 배부해드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앞서 KBS2 '불후의 명곡' 측 또한 이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2월 3일 녹화는 신종 코로나 추가 확진자 발생에 따라 관객 없이 진행하게 됐음을 알렸다.
뿐만 아니라 KBS 2TV '뮤직뱅크', MBC TV '쇼! 음악중심', SBS TV '인기가요' 등 지상파 3사 공개 방송 프로그램도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이번 주 방청객 없이 방송을 진행하기로 결정했다.
한편 중국 우한에서 발원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가 급속히 세계로 확산 되고 있는 가운데 국내 감염증 확진 환자가 4명 추가 발생하면서 총 11명으로 늘었다.
anjee85@sportschosun.com
▶다음은 '유희열의 스케치북'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입니다.
신종 코로나 추가 확진자 발생에 따라 녹화는 관객 없이 진행하게 됐음을 알려드립니다.
2월 4일 방청에 당첨되신 분들은 추후 관객 참여 녹화가 재개될 때 다시 방청 신청을 해 주시면 방청권을 배부해드릴 예정입니다.
(※ 2월 4일 지정석 당첨자의 경우 추후 녹화에도 지정석에 신청해주셔야 가능 / 자유석 당첨자의 경우 자유석에 신청해주셔야 가능합니다)
이후 진행될 녹화 일정은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지속적으로 공지하겠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500만원대 풀옵션' 브람스 안마의자 '100만원대' 특가 한정판매
▲ 장윤정 "부부싸움으로 방송 불참? 내가 아닌 도경완이 안 나오겠죠"
▲ "김건모 성폭행 주장 A씨, 피해 날짜 기억 못 해"…누가 유리할까?
▲ 배우 서우림 "술 끊으라는 꾸중 듣고 목숨 끊은 아들…"
▲ "미성년자 때부터 외도" '아스달 연대기' 출연 배우, 동료 배우와 불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