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휴가 오세요" 부산 언택트관광지 10선

  • 뉴시스
입력 2020.07.01 14:27


                *첨부용*
*첨부용*
부산관광공사는 관광객들이 안전하고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부산 언택트관광지 10곳을 선정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곳은 한국관광공사 언택트관광지 100선 선정에 선정된 곳이기도 하다.

부산의 언택트관광지는 ▲구덕야영장 ▲다대포해수욕장 ▲대저생태공원 ▲부산치유의숲 ▲안데르센동화마을 ▲아미르공원 ▲장산 ▲평화조각공원 ▲회동수원지 ▲황령산으로 코로나19를 피해 상대적으로 여유롭고 안전한 여행지 위주로 선정됐다.

공사는 언택트관광지 100선 선정 기념으로 ‘부산에서 특별한 여름휴가’ 이벤트를 실시하며, 참여 방법은 1일부터 12일까지 공사가 운영하는 공식 인스타그램에 ‘부산 여행 가고 싶은 친구’ 태그 및 ‘부산에서 보내고 싶은 여름휴가’를 댓글로 쓰면 된다.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해 다대포 서핑 일일 강습권(10명)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여름 성수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해수욕장 청결 유지 ‘에코 비치 캠페인’도 실시한다. 에코비치 캠페인 참여 방법은 오는 29일까지 개인 SNS에, 일상과 여행 속에서 환경보호를 실천하는 모습을 업로드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해 비치타월과 드라이백(100명)을 제공한다. 이벤트 및 캠페인 세부내용은 공사가 운영하는 공식 홈페이지(visitbusan.net) 및 페이스북(부산에가면)·인스타그램(@visitbusan)·네이버 블로그에서 자세히 볼 수 있다.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