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지숙 "이두희와 결혼, 레인보우 멤버들 눈시울 붉히며 축하"(전문)

입력 2020.06.30 13:44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레인보우 지숙이 이두희와의 결혼발표 심경을 밝혔다.
지숙은 30일 자신의 SNS에 손편지를 게재, 결혼 소감을 전했다.
지숙은 "내 자신을 나보다 더 아껴주고 사랑해주는 사람 두희 오빠와 새로운 시작의 첫발을 함께 내딛기로 했다. 많은 분들께서 주신 응원과 관심에 감사의 마음 표현할 수 있도록 앞으로 더욱 좋은 기운 잘 만들어서 보답하곘다"고 밝혔다.
이어 "내 결정에 눈시울 붉히며 기뻐해준 레인보우 멤버들과 레인너스(레인보우 팬클럽)에게 더욱 뜨끈한 마음 전한다. 나라는 존재를 알아봐주시고 지켜봐주시는 분들의 마음에 더욱 흐뭇함을 드릴 수 있게 지금의 나 뿐 아니라 앞으로의 나를 더 예쁘게 잘 만들어가겠다"고 전했다.
다음은 지숙 SNS 글 전문.
안녕하세요! 지숙이에요~ 여러분들과 함께 나누고 싶은 기쁜 소식을 전하려 해요! 제 자신을 저보다 더 아껴주고 사랑해 주는 사람, 두희 오빠와 새로운 시작의 첫발을 함께 내딛기로 했습니다.
많은 분들께서 주신 응원과 관심에 감사의 마음 표현할 수 있도록 앞으로 더욱 좋은 기운 잘 만들어서 보답할게요! 저의 결정에 눈시울을 붉히며 기뻐해 준 레인보우 멤버들과 갑작스러운 기사에도 따뜻한 응원을 보내준 마음 넓은 레인너스에게 더욱 뜨끈한 마음을 전합니다.
저라는 존재를 알아봐 주시고 지켜봐 주시는 분들의 마음에 더욱 흐뭇함을 드릴 수 있게 지금의 저 뿐만 아니라 앞으로의 저를 더 예쁘게 잘 만들어나갈게요!
따스히 주신 큰 사랑 절대 잊지 않고 기분 좋은 책임감 품에 안고서 즐겁고 재밌게 지낼게요! 저의 감동스러운 첫 시작의 순간에 함께 기뻐해 주신 모든 분들 다시 한번 진심으로 고맙습니다!
-여러분들의 영원한 볼매 지숙 올림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