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사나, 스킨케어 브랜드 ‘셀라비브’ 2020년 신제품 공개

  • 디지털팀
입력 2020.05.13 10:08

- 단계별 미백 집중 케어 제품부터 참숯 함유 스크럽 마스크까지 출시

<셀라비브 브라이트닝 시스템(왼쪽), 셀라비브 엑스폴레이팅 스크럽 마스크(오른쪽)
사진제공=유사나헬스사이언스>
<셀라비브 브라이트닝 시스템(왼쪽), 셀라비브 엑스폴레이팅 스크럽 마스크(오른쪽) 사진제공=유사나헬스사이언스>
글로벌 세포과학 전문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이하 유사나)가 스킨케어 브랜드 셀라비브의 2020년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셀라비브 브라이트닝 시스템과 셀라비브 엑스폴레이팅 스크럽 마스크 2가지다.
셀라비브 브라이트닝 시스템은 단계별 미백 집중 케어 제품이다. 브라이트닝 다크 스팟 코렉터, 브라이트닝 라이트 컴플렉션 세럼, 브라이트닝 루미너스 모이스처 크림, 비비드 화이트 시트 마스크의 4종으로 구성됐다.
셀라비브 브라이트닝 시스템은 식물 유래 활성 성분을 함유했다. 브라이트닝 다크 스팟 코렉터는 피부 표면의 색소 침착 완화를 도와주는 미백 집중 케어 제품으로 피부톤을 밝고 화사하게 가꿔준다. 브라이트닝 라이트 컴플렉션 세럼은 왜당귀뿌리 추출물, 감초뿌리 추출물이 함유돼 피부 생기를 증진시키고 균일한 피부톤을 선사한다. 브라이트닝 루미너스 모이스처 크림에는 나이아신아마이드(비타민B3의 일종)와 스쿠알란이 함유돼 있어 미백은 물론 보습과 영양을 공급해주며 탄력 있고 매끄러운 피부를 만들어 준다. 마지막으로 비비드 화이트 시트 마스크는 감초뿌리 추출물, 팔손이분홍치 추출물이 영양을 공급해 윤택한 피부를 만들어준다는 게 유사나 측의 설명이다.
셀라비브 엑스폴레이팅 스크럽 마스크는 참숯 함유 제품이다. 피지 흡착력이 뛰어난 참숯가루와 식물성 하이드로겔 비즈 입자가 피부 표면의 각질과 모공 속 노폐물을 함께 제거해 준다고 한다. 동백나무 추출물을 비롯해 자연 유래 활성 성분들을 함유해 피부 항산화를 도와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결을 만들어 준다는 설명이다.
유사나 측은 “셀라비브의 모든 제품은 방부제인 파라벤이 첨가되지 않았다”며 “인체적용 알레르기 테스트도 완료해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