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무법인 도우 온라인 무료 법률강의 5월 21일부터 개최

  • 디지털팀
입력 2020.05.11 10:57 | 수정 2020.05.11 11:08

법무법인 도우에서 오는 5월 21일부터 약 4개월 간 온라인 무료 법률강의를 개최한다. 이번 온라인 무료 법률강의(웨비나)는 법무법인 도우의 각 분야별 전담 변호사들이 기업 임직원, 자영업자 및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코로나19 사태로 발생한 법률문제를 포함하여 국제/국내 유통∙프렌차이즈, 지식재산권, 인사∙노무, 금융∙외국환거래, 조세∙세무조사대응 등 폭넓은 법률 분야를 다룬다. 
수강 신청은 법무법인 도우 홈페이지에서 등록 가능하다. (도우 홈페이지 상단 ‘웨비나’ 클릭>‘신청하기’ 클릭>신청서 작성 및 제출>WEBEX 초청 이메일 발송>해당 날짜에 강의 참여)
강의는 매주 월, 화, 목, 금 오전 11시부터 11시20분까지 실시간 방영되고, 총 80강으로 구성되어 있다. 관심분야만 골라 선택 수강할 수도 있다. 
법무법인 도우의 윤호근 대표변호사는 “지난 온라인 강의 중 대중에게 널리 알릴 필요가 있는 강의에 대해서는 녹화된 PPT 슬라이드 제공형 강의 자체를 유튜브를 통해 대중에게 공유할 것”이라며 “이는 한국의 법률 비즈니스 분야에서 첫 시도이자 새로운 트렌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윤 대표변호사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많은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면서 “구체적인 법률 자문이 필요하신 분들은 언제든지 법무법인 도우의 문을 두드려 달라”고 말했다.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