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시고, 떠먹고… 가족의 건강, 우리가 지킬게요

조선일보
입력 2020.03.23 03:00

매일유업

매일유업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전 국민이 사회적 거리 두기에 나섰다. 신기한 것은, 집 밖으로 나가지도 않는데 지출은 훨씬 늘었다는 점이다. 여행한 것도, 외식한 것도, 맛집을 다닌 것도 아닌데 카드 결제액은 이전보다 더 불어나 있다. 생각해보니 하루가 멀다고 집에 마트 택배 상자가 도착했다. 삼시 세끼 가족들에게 건강한 먹거리를 챙기고 싶어 이것저것 구매한 결과다. 면역력과 건강을 챙기고 싶지만, 주머니 사정을 생각하지 않을 수 없는 상황이 됐다.

매일유업은 항체와 면역 형성에 도움을 주는 건강 음료를 모아 '우리 가족 건강 지킴이' 기획전을 연다. '건강 지킴이 기획전'은 한시적으로 매일다이렉트와 네이버 매일유업 직영 스토어를 통해 진행하며 건강 음료를 최대 45%까지 할인 판매한다.

기획전에서 판매하는 셀렉스에는 바이러스, 세균 등 외부 병원체 침입에 맞서 싸우는 항체의 주요 성분인 단백질이 다량 함유됐다. '매일 마시는 프로틴'과 '매일 밀크 프로틴바' '매일 코어 프로틴' 등으로 손쉽게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다. 유당은 우유 대비 10% 수준에 불과해 유당 때문에 우유를 잘 마시지 못했던 사람도 편하게 마실 수 있다.

'매일 바이오'에는 LGG 유산균이 담겼다. 떠먹는 요거트 '매일바이오 플레인'은 인위적인 당을 첨가하지 않은 450g 대용량으로 간식 및 한 끼 식사대용으로도 좋다. '매일바이오 드링킹 요거트'는 750mL 팩 기준 LGG 유산균을 750억 마리(CFU) 이상 함유하고 있으며, 한 컵만으로도 LGG 유산균을 풍부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매일유업
매일유업 제공
아이를 위한 건강 주스 '요미요미 튼튼 배도라지'는 설탕, 색소, 향료를 넣지 않고 배 과즙과 도라지 농축액으로 건강하게 맛을 냈다. 아연은 하루 권장량의 18%를 넣었다. '엔요'는 당 함량을 줄이고 성장과 뼈 건강에 좋은 비타민D를 하루 권장량 100%(1일=10㎍/1병 기준) 함유했다.

비타민C는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항산화 작용을 하며 몸을 더 건강하게 해주는 필수 영양소이다. '썬업 콜라겐플랜'은 비타민C와 함께 식물성 콜라겐이 100㎎함유되어 있다. '데르뜨(D'ertte)'는 젤리 속에 과육과 과즙을 듬뿍 담아 상큼한 과일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건강과 면역에 도움이 되는 식품을 찾는 소비자가 더욱 많아졌다"라며, "앞으로도 건강하고 몸에 이로운 제품 개발에 힘쓰고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들이 더욱더 손쉽고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