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와이드컴퍼니 "특정 종교(신천지)와 무관, 관련 루머에 법적 대응" [전문]

입력 2020.03.04 17:43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제이와이드컴퍼니가 특정 종교(신천지) 허위 루머에 대해 강경 대응을 할 방침이다.
4일 제이와이드컴퍼니 측은 "최근 저희 소속 아티스트를 향한 특정 종교와 관련된 허위 사실이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를 통해 유포되고 있음을 확인했다"라며 "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를 향한 악의적인 비방게시물, 그에따른 악성 루머 양성에 대해 강경한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또한 "아티스트의 명예와 인격을 훼손하는 모든 행위에 대해서도 추가적인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지속적이고 다양한 방법으로 모니터링을 진행하여 행위를 발견하는 즉시 법적 절차를 토대로 대응 할 것이다"라며 "다시한번 저희 소속아티스트는 특정 종교와 무관하며 해당 루머는 사실이 아님을 명백히 밝히며, 루머의 확대 및 재생산 등이 발생하지 않도록 허위사실 유포 행위를 자제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거듭 강조했다.
최근 온라인 상에는 이른바 '신천지 연예인 명단'이란 지라시가 퍼졌고, 다수의 연예인 이름이 거론되고 있다. 이에 많은 소속사들이 소속 아티스트 보호를 위해 강경 대응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제이와이드컴퍼니는 이상윤, 김소연, 김태리, 백진희, 최다니엘, 천호진 등 연기파 배우들이 소속 되어 있는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 회사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제이와이드컴퍼니 입장 전문
최근 저희 소속 아티스트를 향한 특정 종료와 관련된 허위 사실이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를 통해 유포되고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이에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를 향한 악의적인 비방게시물, 그에따른 악성 루머 양성에 대해 강경한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입니다.
또한 아티스트의 명예와 인격을 훼손하는 모든 행위에 대해서도 추가적인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지속적이고 다양한 방법으로 모니터링을 진행하여 행위를 발견하는 즉시 법적 절차를 토대로 대응 할 것입니다.
다시한번 저희 소속아티스트는 특정 종교와 무관하며 해당 루머는 사실이 아님을 명백히 밝히며, 루머의 확대 및 재생산 등이 발생하지 않도록 허위사실 유포 행위를 자제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앞으로도 당사는 저희 소속 아티스트를 보호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