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그랜드 호텔, 레스토랑 4인 방문시 1인 무료 '졸업 입학 프로모션' 진행

입력 2020.02.13 12:58

스위스 그랜드 호텔(옛 그랜드 힐튼 서울)이 졸업, 입학 등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며 풍성한 할인 혜택을 만날 수 있는 '졸업 입학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호텔의 시그니처 레스토랑 '뷔페 레스토랑'은 졸업생 및 입학생을 동반한 4인이 프로모션 기간 내 방문하면 1인 식사를 무료로 제공한다. 직원에게 졸업 및 입학증 실물 이미지나 사본을 보여주면 혜택 이용이 가능하다. 아울러 프리미엄 베이커리샵 '알파인 델리'의 홀 케이크 50% 할인권을 함께 선물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3월 6일까지 운영하며, 가격은 성인 기준 런치 8만원, 디너 8만5000원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스위스 그랜드 호텔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뷔페 레스토랑은 한식, 중식, 양식, 디저트 등 100여가지 메뉴를 갖췄을 뿐 아니라 계절 및 테마에 맞는 프로모션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특히 오는 2월 29일까지 아름다운 눈의 나라 스위스의 다양한 요리를 맛볼 수 있는 '테이스트풀 스위스(Tasteful Swiss)'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로스티 포테이토', '부르고뉴 퐁듀', '치즈휠 파스타' 등 핫 디쉬와 함께 콜드 디쉬, 스페셜 디저트까지 우리나라 사람들 입맛에 맞춰 다양하게 구성됐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