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월街 정통 방식으로 투자 노하우 전수

조선일보
입력 2019.06.10 03:00

글로벌금융교육원

/글로벌금융교육원 제공
/글로벌금융교육원 제공
글로벌금융교육원이 서울 더 리버사이드 호텔에서 열린 '2019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만족대상' 시상식에서 금융브랜드(금융교육)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글로벌금융교육원은 뉴욕 월가의 정통 금융교육을 제공해 금융 소비자들의 경제생활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또한 온-오프라인, 스페셜 교육과정 등 다양한 교육 과정을 마련해 생활 금융 등 기본 재테크 지식부터 주식투자, 해외선물, 온라인 트레이딩, 뉴욕 월가의 투자 노하우 등 고급 금융 투자 지식까지 체계적이고 종합적인 재테크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글로벌금융교육원은 재산 증식과 노후준비를 위한 주식투자 재테크 교육을 포함한 금융 전반에 걸친 차별화된 교육을 제공해 눈길을 끈다. 구체적으로 은행 상품, 증권 상품, 보험 상품의 장단점, 활용할 점, 유의할 점 등 생활 금융교육을 비롯해, 투자 리스크에 따른 다양한 방식의 주식투자 재테크 기법과 방법을 교육하며 실전 금융투자 노하우를 전수한다.

글로벌금융교육원 측은 "본원은 글로벌 스탠다드 금융교육을 바탕으로 한 정통 재테크 교육을 제공함으로써 금융 소비자들의 금융 지식, 경제생활 및 국내 금융시장 발전에 기여하고 나아가 금융 전문 인력을 양성해 국가경제발전에 도움이 되고자 한다"고 전했다.



정리=소비자만족대상 취재팀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