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기술교육대 “온열질환 예방 캠페인”

한국기술교육대 “온열질환 예방 캠페인”

입력 2026.06.19 15:24

- 유길상 총장 18(목) 교내 공사 관계자, 조리사, 교직원 등에 ‘빙수’ 배부

▲ 관련 사진
▲ 관련 사진
한국기술교육대학교(KOREATECH·총장 유길상)은 18일(목) 오후 평균 기온 상승 등 폭염 심화에 따른 실내외 근로자의 온열질환 예방을 위한 캠페인을 벌였다.
이날 유길상 총장과 안전관리처는 체감온도가 가장 많이 오르는 폭염 시간대인 13시 30분~15시 30분 사이에 학생통합지원센터와 4공학관 앞에서 생활협동조합 소속 조리사 등 직원과 교내 공사 건설 관계자, 교직원들에게 빙수를 배부했다.
한국기술교육대 측은 “앞으로도 야외 노동을 하시는 근로자분과 교직원의 건강을 위해 ‘시원한 소통의 장’을 마련해 상생의 안전문화를 조성하겠다”고 말했다.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