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낭독기 사용시 다음 링크들을 이용하면 더 빠르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

이전

다음

'새댁' 탕웨이, 결혼 후 첫 공식석상..김태용 없었다 [19th BIFF]2014.10.02 (목)
[OSEN=부산, 정유진 기자] 중국 배우 탕웨이가 김태용 감독과의 결혼 후 첫 공식석상에 모습을 드러냈다. 탕웨이는 2일 오후 부산 해운대 영화의전당 야외극장에서 진행된 제19회 부산국제영화제(이하 BIFF) 개막에 앞서 진행된 레드카펫 행사에서 모습을 드러냈다. 이날 패셔니스타답게 기하학적이면서도 독특한 무늬가 돋..
OSEN
女배우 드레스코드..하얗게, 길~게, 우아하게 [19th BIFF]2014.10.02 (목)
[OSEN=부산, 정유진 기자] 부산을 찾은 여배우들의 드레스코드는 우아한 롱드레스였다. 모두들 약속이라도 한 듯 여신을 연상케하는 긴 드레스를 입고 레드카펫을 밟으며 여성미를 뽐냈다. 노출은 다소 자제됐지만, 시스루나 오프 숄더 등의 디테일로 은근한 섹시미를 강조했다.  2일 오후 부..
OSEN
정우성, 존재감의 神..등장 때마다 부산이 '들썩' [19th BIFF]2014.10.02 (목)
[OSEN=부산, 정유진 기자] 배우 정우성이 놀라운 존재감으로 부산을 흔들었다. 정우성은 2일 오후 부산 해운대 영화의전당 야외극장에서 진행된 제19회 부산국제영화제(이하 BIFF) 개막에 앞서 진행된 레드카펫 행사에서 '마담뺑덕'의 상대 배우 이솜과 함께 손을 잡고 등장했다. 이날 검정색의 슈트에 보타이 차림으로..
OSEN
女우들, '노출자제' 응답했다..'과감' 보단 '은근'[19th BIFF]2014.10.02 (목)
[OSEN=부산, 김경주 기자] 여배우들이 제19회 부산국제영화제 측의 '노출 자제' 요구에 응답했다.2일 오후 부산 우동 영화의 전당에서 열린 제19회 부산국제영화제(BIFF) 개막식에 앞서 진행된 레드카펫 행사에서는 과감한 노출을 자제, 대신 롱드레스로 우아함을 강조하거나 은근한 섹시미를 강조하는 등의 드레스를 차려입..
OSEN
김희정, 시스루 드레스로 볼륨 강조 '은근 섹시' [19th BIFF]2014.10.02 (목)
[OSEN=부산, 정유진 기자] 배우 김희정이 착시 시스루 의상으로 레드카펫을 빛냈다. 김희정은 2일 오후 부산 해운대 영화의전당 야외극장에서 진행된 제19회 부산국제영화제(이하 BIFF) 개막에 앞서 진행된 레드카펫 행사에서 하얀색 시스루 드레스를 입고 등장해 이목을 사로잡았다. 이날 김희정은 몸매의 굴곡이 드러..
OSEN
'패션왕' 설리, 미모 포기? '이런 모습 처음'2014.10.02 (목)
[OSEN=최나영 기자] 웹툰 원작을 영화화 한 '패션왕'(감독 오기환)이 젊은 배우들의 만남과 새로운 변신이 담긴 스틸을 최초로 공개했다.'패션왕'은 간지에 눈뜬 후 세상에서 가장 멋진 남자가 되기로 결심한 기안고 빵셔틀 ‘우기명’의 인생을 건 도전을 담은 작품. 2일 공개된 스틸에서는 주원, 설리, 안재현, 박세..
OSEN
에단 호크, 마블의 새 슈퍼히어로 물망 '파격'2014.10.02 (목)
[OSEN=최나영 기자] 할리우드 배우 에단 호크가 마블 슈퍼히어로가 될 가능성이 있다고 'thisisinfamous.com'이 1일(현지시간) 전했다.보도에 따르면 에단 호크가 최근 영화화되는 마블의 슈퍼히어로 '닥터 스트레인지'의 주연 유력 후보로 떠올랐고, 지난 주부터 이 둘이 긴밀한 협의 중이다.앞서 배우 호아킨 피닉스..
OSEN
'컬러풀웨딩즈' 유준호 더빙 예고편, 육성으로 터진다 '기대UP'2014.10.02 (목)
[OSEN=정소영 인턴기자] 오는 16일 개봉을 앞둔 영화 ‘컬러풀 웨딩즈'의 유준호 더빙 버전 예고편이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달 30일에 진행된 첫 시사회를 통해 입소문 열풍을 시작한 영화 ‘컬러풀 웨딩즈’가 ‘유준호 더빙 버전 예고편’으로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오는 16일(목..
OSEN
'명량' 배손 후손들 "배우 김원해, 미안해 할 필요없다"2014.10.02 (목)
[OSEN=최나영 기자] 영화 '명량'(김한민 감독)에서 배설 장군 역을 연기한 배우 김원해가 왜곡 묘사 논란에 죄송하다는 뜻을 내비친 가운데, 배설 후손들은 "배우가 미안해 할 필요는 없다"라는 입장을 밝혔다.배설의 후손들인 경주배씨 비상대책위원회(이하 비대위) 측은 2일 김원해가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인물 왜..
OSEN
논란의 '다이빙벨', 그대로 상영되나..상영 간접 시사[19th BIFF]2014.10.02 (목)
상영 여부 논란이 일고 있는 다큐멘터리 영화 '다이빙벨'이 제19회 부산국제영화제에서 그대로 상영될 수 있을까.제19회 BIFF 측은 2일 오후 부산 월석아트홀에서 개막작 '군중낙원' 기자회견을 갖고 영화제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렸다.특히 이날 논란이 되고 있는 '다이빙벨' 상영에 대해 간접적으로 그대로 상영할 것임을 ..
OSEN
'군중낙원' 첸이한 "노출 수위↑? 부담없이 편했다" [19th BIFF]2014.10.02 (목)
[OSEN=부산, 정유진 기자] 배우 첸이함이 영화 속 노출에 대해 "부담이 없이 편했다"고 말했다. 첸이함은 2일 오후 부산 KNN 월석아트홀에서 열린 제19회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작 '군중낙원'(도제 니우 감독)의 기자시사 및 기자회견에서 "감독님 작품에 조연으로 촬영할 때마다 좋은 결과가 있다. 그 동안 괴롭혀..
OSEN
개막작 '군중낙원', 위안부 얘기 다뤄..시사성 짙다[19th BIFF]2014.10.02 (목)
[OSEN=부산, 김경주 기자] 제19회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작으로 선정된 대만 영화 '군중낙원'이 전쟁의 아픔에 시달려야 했던 대만의 사회상을 그려내며 위안부 여성들의 이야기도 함께 담아내 눈길을 끌었다.'군중낙원'은 2일 오후 부산 영화의 전당 중극장에서 공식 기사 시사회를 가지고 선을 보였다. 특히 대만의 60, 70년..
OSEN
'군중낙원' 감독 "위안부, 피해선 안되는 주제" [19th BIFF]2014.10.02 (목)
[OSEN=부산, 정유진 기자] 1960-70년대 대만 군영 내 공창을 소재로 한 영화 '군중낙원'의 도제 니우 감독이 소재에 대한 부담감이 없었다고 밝혔다. 도제 니우 감독은 2일 오후 부산 KNN 월석아트홀에서 열린 제19회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작 '군중낙원'(도제 니우 감독)의 기자시사 및 기자회견에서 공창이라는 장소가..
OSEN
'군중낙원' 감독, 대만·중국 갈등 언급.."상처 해결안돼"[19th BIFF]2014.10.02 (목)
[OSEN=부산, 김경주 기자] 제19회 부산국제영화제의 개막작으로 선정된 '군중낙원'의 도제 니우 감독이 대만과 중국의 갈등에 대해 언급했다.도제 니우 감독은 2일 오후 부산 월석아트홀에서 열린 영화 '군중낙원' 기자회견에서 "대만과 중국의 문제는 아직도 사람들의 상처를 해결하지 못하고 있다"고 밝혔다.그는 이날 "1..
OSEN
"부산 알고 싶다"..개막작 '군중낙원' 감독 및 배우들 소감 [19th BIFF]2014.10.02 (목)
제19회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작 '군중낙원'의 배우들이 부산에 온 소감을 전했다. '군중낙원'의 도제 니우 감독 주연 배우들은 2일 오후 부산 KNN 월석아트홀에서 열린 제19회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작 '군중낙원'(도제 니우 감독)의 기자시사 및 기자회견에서 부산에 오게 된 소감을 묻는 질문에 답했다. 가장 먼저 도제 니우..
OS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