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낭독기 사용시 다음 링크들을 이용하면 더 빠르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14살 칠레 소녀 "대통령님, 안락사 허용해주세요"2015.02.27 (금)
불치병을 앓고 있는 14세 칠레 소녀 발렌티나는 최근 동영상을 통해 대통령에게 “안락사를 허용해달라”고 호소했다. 발렌티나가 앓고 있는 병은 폐 손상과 호흡 곤란으로 사망에 이르는 난치성 희귀 질환. 발렌티나의 오빠도 같은 병으로 먼저 세상을 떠났다. 그러나 안락사를 엄격하게 금지하는 칠레 정부는 발렌티나의 ..
박소영 TV조선 기자
“열기구를 타고 태평양 횡단”, 세계 최장시간 비행기록 달성2015.02.02 (월)
“열기구를 타고 태평양 횡단”, 세계 최장시간 비행기록 달성서양의 두 모험가가 멕시코 서부 바하 반도에 착륙하며 세계 최장 열기구 비행기록을 세웠다.ABC 방송은 “열기구 비행에서 세계 최장 기록을 세운 미국인 트로이 브래들리와 러시아인 레오니드 티우크챠에프가 멕시코 서부 바하 반도에 안착했다”고 전했다. 두..
조선닷컴
히잡 두른 레바논 출신 포르노 스타에 아랍권 분노…살해 위협까지2015.01.07 (수)
레바논 출신의 아랍계 미국인이 미국에서 포르노 스타로 급부상하면서 레바논에서 논란을 불러일으키고 있다고 워싱턴포스트 등 미국 언론이 6일(현지 시각) 보도했다. 이 여성은 히잡을 두르고 영화에 출연해 아랍인들의 분노를 사고 있다.논란의 주인공은 미아 칼리파(여·21·예명). 레바논에서 태어나 10세 때 미국 메릴..
조선닷컴
호주 시드니 인질극 현장서 한국계 여대생 배모씨 탈출2014.12.15 (월)
15일(현지시각) 호주 시드니 도심 상업지구 마틴플레이스의 한 카페에서 발생한 인질극 와중에 인질로 붙잡혀 있던 한국 교포 여대생 배모씨가 탈출에 성공했다고 시드니 주재 한국 총영사관이 전했다.앞서 현장을 중계하고 있던 호주 채널7 방송의 영상에는 오후 4시쯤 인질극이 벌어지고 있는 린트 초콜릿 카페에 무장 경..
조선닷컴 |
호주 시드니 도심서 IS 추정 인질극…한국 교민 1명 포함2014.12.15 (월)
호주 시드니 도심 한복판의 한 카페에서 이슬람 수니파 무장단체 '이슬람 국가'(IS)의 소행으로 추정되는 인질극이 벌어졌다고 15일 오전(현지시각) 호주 국영 ABC방송 등이 보도했다.보도에 따르면 시내 금융중심가인 마틴플레이스의 린트 초콜릿카페에 IS 지지자로 보이는 한 괴한이 손님 30여명과 종업원 10여명 등..
최희명 기자 |
[뉴스 1] SNS 화제 '심드렁 고양이'…주인은 1116억 원 돈방석2014.12.09 (화)
심드렁하고 뚱한 표정 덕에 2년 동안 주인에게 1116억원을 벌어다 준 못생긴 고양이가 SNS에서 화제다. 생후 5개월 무렵인 지난 2012년 9월, 주인이 SNS에 무심코 사진을 올렸다가 특유의 뚱한 표정으로 스타덤에 오른 이 고양이는 이후 영화, 광고 및 각종 캐릭터 상품의 모델이 됐다. 다음은 TV조선 보도 원문.- 해당 기사..
이정민 TV조선 기자
美서 사람에 알레르기 반응 보이는 강아지 화제2014.11.01 (토)
미국에서 사람에게 알레르기 반응이 있는 흔치 않은 강아지가 있어 화제다. 27일(현지시간) 토론토 선에 따르면 미국 인디애나주 폴리스시에 위치한 '럭키 애견구조' 동물보호소는 지난 6월부터 맡아 기르고 있는 2살 된 검은 래브라도 강아지 '아담'을 소개했다. 당초 보호소 측은 아담의 건강을 되찾아준 후 새로운 주인에..
뉴시스
말레시아항공 피격 사망자, 12개국 298명으로 최종 확인…한국인은 없어2014.07.20 (일)
우크라이나 동부에서 발생한 말레이시아항공 피격사건으로 숨진 승객과 승무원 298명의 국적이 12개국으로 최종 확인됐다. 말레이시아 언론들은 마지막까지 국적이 확인되지 않았던 탑승자 3명의 국적이 네덜란드로 최종 확인됐다고 19일(현지시각) 보도했다. 레화이 쭝 주 유엔 베트남 대사는 18일 열린 유엔 안전보장이사..
조선닷컴 |
세 살 배기 실명 막은 페이스북 '훈훈' 댓글2014.04.05 (토)
페이스북 댓글이 세 살 배기 소녀의 실명을 막았다. 페이스북 댓글의 권유로 병원을 찾은 소녀가 심각한 안과 질환을 발견해 실명을 막을 수 있었다고 비즈니스 인사이더가 3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사연은 이렇다. 타라 테일러는 최근 페이스북에 딸 라일리 테일러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에서 라일리는 환하게 웃고 있었지..
뉴스1
중국 치맥 열풍, '별그대' 여파?…AI도 이겨냈다 '눈길' 2014.02.28 (금)
중국 치맥 열풍, '별그대' 여파?…AI도 이겨냈다 '눈길' SBS 수목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가 중국 내에서 뜨거운 인기를 누린 가운데 치킨과 맥주(이하 치맥)의 인기도 상승세를 탔다.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중국 치맥 열풍'이라는 글이 게재됐다. 게시자는 "한국인이 운영하는 치킨집 매출이 상승했다고 하더라. 요..
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