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낭독기 사용시 다음 링크들을 이용하면 더 빠르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
검찰 "성완종 비밀장부는 없다"2015.05.30 (토)
'성완종 리스트'를 수사 중인 특별수사팀이 29일 성완종 전 경남기업 회장이 자살 직전 남겼을 것으로 추정된 '비밀 장부'는 존재하지 않는다는 결론을 내렸다. 이에 따라 검찰은 경남기업 관계자들에 대한 증거인멸 관련 수사를 사실상 마무리했다. 검찰 관계자는 "상상할 수 있는 범위 내 모든 장소를 확인했지만 비밀 장..
전수용 기자
'뚫리는 방탄복' 납품업체 임원 구속2015.05.30 (토)
방위사업 비리 정부합동수사단(단장 김기동 검사장)은 총알에 뚫리는 불량 방탄복을 우수한 제품이라고 속여 육군 특수전사령부에 납품한 혐의로 방탄복 제조업체 S사 임원 조모(55)씨를 구속했다고 29일 밝혔다.합수단에 따르면, 조씨는 군 관계자들과 공모해 S사가 제조한 방탄복이 군이 요구한 성능을 충족하고 과거 납품..
박상기 기자
'부당 수임 의혹' 民辯 변호사들, 검찰 소환 통보에 잇따라 불응2015.05.30 (토)
'과거사 사건 불법 수임 의혹'을 받고 있는 민주사회를 위한 변호사모임(민변) 소속 변호사들이 검찰의 소환 통보에 잇따라 불응하고 있다.서울중앙지검 특수4부(부장 배종혁)는 최근 민변 회장을 지낸 백승헌(52) 변호사에게 29일 오후 검찰에 나와서 조사를 받으라고 통보했다.그러나 백 변호사는 전날(28일) "부당하고 불..
최재훈 기자
'경남기업 워크아웃 특혜' 조영제 前 금감원 부원장 소환2015.05.30 (토)
경남기업 워크아웃 특혜 의혹을 수사 중인 서울중앙지검 특수1부(부장 임관혁)는 29일 조영제(58) 전 금융감독원 부원장(58)을 소환 조사했다. 검찰은 조 전 부원장을 상대로 2013년 4월 경남기업이 워크아웃(기업개선작업)에 들어갈 때 농협과 국민은행 등의 임원들에게 특혜성 대출 700억원을 해주도록 압력을 행사했는지..
최재훈 기자
프로 권투도 승부 조작? 경찰, 수사 나서2015.05.29 (금)
프로 농구에 이어 국내 프로 권투에서도 승부 조작 의혹이 일어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서울지방경찰청 국제범죄수사대는 국내 프로 권투 선수들이 승리 전적을 올리기 위해 해외 선수들을 돈으로 매수한 정황이 포착돼 조사 중이라고 29일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해당 선수들과 소속사는 지난 3월 태국에서 열린 WBC 아시아..
유소연 기자
[뉴스쇼 판] 조양은 '44억 마이낑 사기대출'에 권총 협박까지2015.05.29 (금)
44억 사기 대출 혐의로 구속된 ‘양은이파’ 두목 조양은씨가 항소심에서도 실형을 선고받았다. 조씨는 유흥업소 종업원들이 돈 빌릴 때 쓰는 보증서를 날조해 사기 대출을 받았다. 도피 생활 중에는 채무자를 권총으로 위협하고 폭행하기도 했다. 다음은 TV조선 보도 전문. ☞해당 기사를 TV조선 동영상으로 보기 [앵커]거..
김수경 TV조선 기자
[뉴스쇼 판] 제일모직 방화범 미스터리…체불도 해고도 없었다2015.05.29 (금)
지난 25일 발생한 경기 김포시 제일모직 물류센터 방화 사건의 진상이 미궁에 빠졌다. 용의자로 지목된 배송업체 직원은 종적을 감췄는데, 범행 동기가 될 만한 정황도 없어 경찰 수사가 난항을 겪고 있다. 다음은 TV조선 보도 전문. ☞해당 기사를 TV조선 동영상으로 보기 [앵커]수백억원의 재산 피해가 난 제일모직 물류..
김진호 TV조선 기자
[뉴스쇼 판] 광란의 역주행범 검거 이번에도 네티즌2015.05.29 (금)
한밤 국도를 역주행하다 교통사고를 내고 달아난 3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피해자의 딸이 SNS에 올린 블랙박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이 영상을 분석, 경찰이 범행 차량을 찾아내는 것을 도왔다. 다음은 TV조선 보도 전문. ☞해당 기사를 TV조선 동영상으로 보기 [앵커]한밤중에 국도를 역주행하다 교통사고를 내고 달아..
이성진 TV조선 기자
영동군 30대 남성 행방불명2015.05.29 (금)
운동을 나선 30대 남성의 행방이 묘연해 경찰이 수색에 나섰다. 29일 충북 영동경찰서에 따르면 영동군 양산면 수두리에 사는 김모씨(32)는 지난 27일 새벽 5시께 운동을 한다며 집을 나선 뒤 이날 현재까지 연락이 끊긴 채 행방불명된 상태다. 경찰은 김씨가 이틀째 귀가하지 않자 이날 예상 이동 경로를 수색하다 오후 6시..
뉴시스
[단독] 의사 '바지사장'을 내세워 성형외과를 차린 '성형 브로커' 구속2015.05.29 (금)
의사 ‘바지사장’을 내세워 인천에 성형외과를 차리고, 이 병원으로 중국인 관광객들을 끌어들인 여행사 대표가 검찰에 구속됐다. 서울서부지검 식품의약조사부(부장 이철희)는 의사면허가 없으면서 병원을 차리고 불법으로 환자를 알선한 혐의(의료법 위반)로 여행사 대표 곽모(41)씨를 29일 구속했다. 검찰은 지난주 곽씨..
엄보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