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낭독기 사용시 다음 링크들을 이용하면 더 빠르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
朴대통령, 전순옥 새정치민주연합 의원과 함께 문래동 철공소 골목 방문2014.11.21 (금)
박근혜 대통령이 21일 서울 문래동의 철공소 골목을 찾았다. 박 대통령은 이날 오전 서울 영등포구 문래동 철공소 골목에 있는 문래 소공인특화지원센터 확대 이전 개소식에 참석, 지역 철공인 및 예술인들과 대화하며 산업과 문화의 융합을 통한 ‘문래동식 창조경제’를 독려했다. 문래동 철공소 골목은 1960년대 한국 경..
이정원 기자
朴대통령, 문래동 철공소골목 찾아 "창조경제 주역으로 가꿀 것"2014.11.21 (금)
박근혜 대통령이 21일 서울 문래동의 철공소 골목을 찾았다. 박 대통령은 이날 오전 서울 영등포구 문래동 철공소 골목에 있는 문래 소공인특화지원센터 확대 이전 개소식에 참석, 지역 철공인 및 예술인들과 대화하며 산업과 문화의 융합을 통한 ‘문래동식 창조경제’를 독려했다.문래동 철공소 골목은 1960년대 한국 경제..
이정원 기자
朴대통령 "北, 핵무기 개발 등 단절·고립의 길…주민들은 비극적 인권 상황에 놓여"2014.11.21 (금)
박근혜 대통령이 21일 “북한이 핵무기를 개발하며 단절과 고립의 길을 고집하면서 지금 북한 주민들은 기아와 비극적인 인권 상황에 직면해있다”고 말했다.박 대통령은 이날 세계 보수민주정당 연합체인 국제민주연맹(IDU·International Democratic Union) 당수회의 참석을 위해 방한한 각국 대표들과 청와대에서 오찬을..
조선닷컴
朴대통령 "北 비극적 인권상황 직면…국제 지지 중요"2014.11.21 (금)
박근혜 대통령은 21일 "지금 북한 주민들은 기아와 비극적인 인권 상황에 직면해 있다"며 국제사회의 지지와 협력을 촉구했다. 박 대통령은 이날 오후 청와대에서 국제민주연맹(IDU) 당수회의 참석차 방한한 각국 대표단과 오찬을 가진 자리에서 "이번 IDU 당수회의에서 북한의 인권상황 개선을 촉구하는 공동성명을 채택하..
뉴시스
[TV조선] 이명박, 자서전 내년 초 발간 예정…'사자방' 입장 나올까2014.11.21 (금)
이명박 전 대통령이 재임 시절 각종 비화를 담은 자선전을 이르면 내년 1월 발간할 예정인 것으로 전해졌다. 이에 따라 자서전에 야당의 ‘사자방(4대강·자원외교·방산비리) 국정조사’ 공세에 대한 어떤 입장이 포함돼 있을지 관측과 해석이 분분해지고 있다. 박근혜 대통령 관련 내용은 포함되지 않을 것이란 측근의 증..
김정우 TV조선 기자
박근혜 대통령 “계류된 FTA 비준안 조속히 처리해야” 여당 지도부 회동서 국정 협조 요청2014.11.20 (목)
20일 새누리당 지도부를 초청해 회동을 가진 박근혜 대통령이 국회에 계류된 자유무역협정(FTA) 비준안과 내년 예산안, 민생법안 및 개혁과제를 국회에서 적기에 처리해달라고 요청했다. 이날 오후 청와대에서 김무성 새누리당 대표와 이완구 원내대표, 주호영 정책위의장과 마주 앉은 박 대통령은 최근 해외 순방을 통한 다..
배준용 기자
靑서 박 대통령과 오찬한 5명의 셰프들은 누구?2014.11.20 (목)
박근혜 대통령은 20일 청와대에서 5명의 셰프들과 오찬을 함께 했다. 참석자는 세계적인 요리사인 피에르 가니에르, 호안 로카, 르네 레드제피 등이다. 또 우리 고유의 음식문화를 세계인들에게 선보이고 있는 안정현, 임정식 셰프다.이날 행사는 한국의 장(醬)과 발효음식 등 한식에 대해 세계적인 셰프들과 이야기를 나누..
뉴시스 |
朴대통령, 세계 3대 셰프와 오찬…한식 세계화 나서2014.11.20 (목)
박근혜 대통령이 20일 세계 3대 요리사를 청와대로 초청해 한식 세계화에 대해 논의했다.박 대통령은 이날 낮 청와대에서 유명 요리사인 피에르 가니에르, 호안 로카, 르네 레드제피 등을 초청해 오찬을 가졌다.이날 행사는 한국의 장(醬)과 발효음식 등 한식에 대해 관심이 많고 이를 요리에 활용하고 있는 유명 요리사들과..
뉴시스
10:27:26.0 박 대통령, 새누리당 지도부와 오후 3시 청와대 회동 2014.11.20 (목)
박근혜 대통령이 20일 새누리당 지도부와 청와대에서 회동을 갖는다. 김무성 새누리당 대표는 이날 오전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에서 “정기국회를 잘 마무리하기 위해 박 대통령과 당 3역이 오늘(20일) 오후 3시 청와대에서 회동이 있다”고 밝혔다. 김 대표를 비롯해 이완구 원내대표, 주호영 정책위의장이 참석한다. 김..
조선닷컴 |
45년 만에… 박정희 前대통령이 세운 안성팜랜드(한독목장) 찾은 朴대통령2014.11.20 (목)
박근혜 대통령은 19일 경기도 안성시 공도읍 안성팜랜드에서 열린 '농업 미래 성장 대토론회'를 주재하면서 "한·중 FTA 타결 등 개방에 방어적 대책도 중요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도전과 변화를 기회로 만들 수 있는 '창조적 해법'과 자신감"이라고 말했다. 박 대통령은 최근 중국 전자 상거래 업체인 알리바바가 한국..
최재혁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