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낭독기 사용시 다음 링크들을 이용하면 더 빠르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
윤일상 부디 헌정, “세월호 희생자 넋을 기리며 그곳에선 부디…”2014.04.23 (수)
윤일상 부디 헌정, “세월호 희생자 넋을 기리며 그곳에선 부디…”작곡가 윤일상이 진도 해상 여객선 세월호 침몰 사고 희생자들을 위한 헌정곡 `부디`를 공개했다.23일 윤일상은 자신의 트위터에 "세월호 희생자분들을 생각하며 그들의 넋을 기리며 작은 연주곡을 헌정합니다"면서 "부디 그곳에선 행복하기를 기도합니다"..
조선닷컴
"80명 구했으니 대단하다" 발언한 해경 간부, 결국 직위해제 조치2014.04.23 (수)
"80명 구했으니 대단하다" 발언한 해경 간부, 결국 직위해제 조치세월호 침몰 사고와 관련 부적절한 발언을 한 해경 간부가 결국 직위해제됐다.지난 22일 해양경찰청은“(세월호 침몰 사고) 희생자 가족들에게 상처를 주는 언행으로 물의를 빚은 목포해양경찰서 소속 간부 A씨를 직위 해제했다”고 전했다.앞서 A 씨는 지난..
조선닷컴
[세월호 침몰] 김연아 1억 기부…다른 스타들도 기부 행렬 동참2014.04.23 (수)
[세월호 침몰] 김연아 1억 기부…다른 스타들도 기부 행렬 동참피겨스케이팅 선수 김연아(24)가 세월호 침몰 실종자들을 위해 1억원을 기부했다.앞서 21일 김연아는 자신의 트위터에 "기적이 일어나길 간절히 기도합니다"라는 글을 남기며, 침몰한 세월호에서 생존자가 구조되기를 기원했다.이어 22일 김연아는 자신이 홍보..
조선닷컴
리쌍 길 음주운전 논란, ‘무한도전’ 자진하차… ‘깊이 반성 中’2014.04.23 (수)
리쌍 길 음주운전 논란, ‘무한도전’ 자진하차… ‘깊이 반성 中’ 힙합 듀오 리쌍의 멤버 길(본명 길성준)의 음주운전 소식이 전해진 23일, 길이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에서 자진하차하기로 했다. MBC 관계자는 “길 측에서 ‘무한도전’ 자진하차 의사를 전해왔고 제작진 측에서 이를 받아들였다”라고 알렸다..
조선닷컴
[세월호 침몰] 지만원 "시체장사 한두 번 당하나" 발언…"경찰 내사 착수"2014.04.23 (수)
[세월호 침몰] 지만원 "시체장사 한두 번 당하나" 발언…"경찰 내사 착수"경찰이 세월호 침몰 사고와 관련해 부적절한 발언으로 논란을 일으킨 보수논객 지만원에 대해 내사에 착수하기로 했다.23일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는 지만원이 자신이 운영하는 인터넷사이트 시스템클럽에 올린 글에 대해 신고가 접수돼 내사를 ..
조선닷컴
류현진, '위기 관리' 돋보였지만…홈 부진은 아쉬워2014.04.23 (수)
'코리안 몬스터' 류현진(27·LA 다저스)이 퀄리티 스타트(6이닝 3실점 이하)를 기록했지만 타선의 지원을 받지 못해 4승 달성에 실패했다.류현진은 23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다저스타디움에서 열린 필라델피아 필리스와의 2014 메이저리그 홈 경기에 선발 등판, 6이닝 동안 2실점 9피안타 2볼넷 3탈삼..
뉴스1
텍사스 "추신수, 부상자 명단 아직 아니다"2014.04.23 (수)
미국 메이저리그 텍사스 레인저스가 발목 부상 중인 '추추트레인' 추신수(32·텍사스 레인저스)를 아직 부상자 명단에 올릴 단계는 아니라고 밝혔다.테드 르빈 텍사스 부단장은 23일(한국시간) 메이저리그 공식 홈페이지 MLB.com을 통해 "추신수는 경기에 뛸 수 있는 모든 기회를 주고 싶은 유형의 선수다"며 추신수를 아직..
뉴스1
경찰, '시체장사' 발언 지만원씨 내사 착수2014.04.23 (수)
경찰이 세월호 침몰 사고를 '국가전복을 위한 남한 빨갱이들의 음모'라고 말한 지만원(72)씨에 대한 내사에 착수했다고 23일 밝혔다.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는 이날 지씨가 자신이 운영하는 인터넷 사이트에 올린 '박근혜, 정신 바짝 차려야'라는 글에 대한 신고가 들어와 내사 착수했다. 경찰은 지씨에 대해 모욕죄 등을..
뉴스1
등교재개 하루전 단원고…실종학생 책상에 빵·우유 등 놓여2014.04.23 (수)
"주희랑 해주랑 나눠먹어. 보고싶다", "선생님께 맛있는 것을 드리고 싶었는데 그러질 못했어요. 이 커피 아직 시원해요", "거긴 춥지, 핫팩으로 따뜻하게 있어".차가운 바다 속에서 질식할 듯한 두려움과 싸우다 숨을 거둔 우리 아이들의 영혼을 위로하는 빵과 물, 커피가 아이들이 떠난 그곳에 있었다. 다만 얼마 간이라도..
뉴스1
[세월호 침몰]연예인 구원파 누구 있나 알아보니… ‘헉’2014.04.23 (수)
[세월호 침몰]연예인 구원파 누구 있나 알아보니… ‘헉’ 세월호 침몰 사고를 일으킨 장본인인 세월호 선장과 많은 승무원이 구원파 신도임이 밝혀지면서, 연예인 구원파에 대한 루머가 떠돌고 있다. 23일 KBS는 “청해진해운의 실소유주인 유병언 전 세모그룹 회장은 구원파의 핵심 인물이다. 세월호 이준석 선장을 비..
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