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낭독기 사용시 다음 링크들을 이용하면 더 빠르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
비달, 맨유 이적에 한 발 더2014.07.30 (수)
아르투로 비달이 맨유로 이적할 것으로 보인다. 29일 외신들은 비달이 유벤투스를 떠나 맨유로 이적에 합의했다고 보도했다. 주급 12만파운드(약 2억9000만원)에 4년 계약이 예상된다. 맨유는 유벤투스에 4700만파운드(약 818억원)의 이적료를 지급하기로 했다. 비달은 유벤투스의 미드필더 자원으로 세리에A 우승의 크게 ..
스포츠조선=이건 기자
불명예 퇴진 스콜라리 감독, 그레미우 지휘봉2014.07.30 (수)
불명예 퇴진한 루이스 펠리페 스콜라리 브라질 감독이 친정팀 그레미우로 복귀한다.브라질 프로축구의 명문 그레미우는 30일(한국시각) 구단 트위터를 통해 '스콜라리 감독이 18년 만에 돌아온다. 스콜라리 감독과 곧 정식 계약을 맺고 기자회견을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2002년 한-일월드컵에서 브라질을 우승으로 이끈 스..
스포츠조선=김성원 기자
'유적발견'…춘천 레고랜드 사업차질 논란2014.07.30 (수)
강원도와 춘천시의 최대 역점 사업인 중도 '레고랜드 코리아' 조성사업지에 청동기시대 유적지가 발견되면서 사업차질이 우려되고 있다. 하지만 이 같은 논란에 대해 도 레고랜드 추진단은 '사실 무근'이라는 입장을 밝히며 항간에 떠도는 사업차질 우려를 불식하려고 무마에 나섰다. 도 추진단 관계자는 "투자는 지연되고..
뉴시스
연천 임진강서 배 중심 잃어 남녀 2명 익사2014.07.30 (수)
29일 오후 5시30분께 경기도 연천군 장남면 임진강에서 물고기 잡이용 보트가 방향을 급선회하다 흔들리면서 배에 타고 있던 최모(55·여)씨 등 여성 2명이 물에 빠졌다. 사고 직후 119가 물에 빠진 최씨 등을 구조했으나 병원 치료 중에 최씨가 숨졌다. 또 배 주인 남모(56)씨가 이들을 구하려 물에 뛰어 들었다가 자신은..
뉴시스
‘트라이앵글’, ‘올인’ 신화 어디로? 배우들이 아까웠다 [종영①]2014.07.30 (수)
[OSEN=표재민 기자] 제 2의 ‘올인’이 되지는 못했다. 종영한 MBC 월화드라마 ‘트라이앵글’은 ‘올인’ 유철용 PD와 최완규 작가의 재회라는 점에서 기대를 모았지만 큰 반향을 일으키지 못했다. 앞이 뻔히 보이는 진부한 설정, 갈등과 복수가 반복되는 답답한 전개는 연기하는 배우들이 가진 힘을 무력화시켰다.지난 29..
OSEN
‘트라이앵글’ 김재중의 야수 눈빛, 어찌 잊으랴! [종영②]2014.07.30 (수)
[OSEN=정유진 기자] ‘트라이앵글’의 가장 큰 수혜자는 김재중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비록 드라마 자체는 여러모로 아쉽다는 평이 많았지만, 젊은이부터 중견까지 열연했던 배우들에 대한 시청자들의 반응은 정반대였다. 그 중에서도 김재중은 작품의 주제의식을 대변하는 상징적 인물인 허영달로 분해 대선배 이범수, ..
OSEN
‘트라이앵글’ 이범수, 연기 장인이 보여준 특급 클래스 [종영③]2014.07.30 (수)
[OSEN=표재민 기자] 배우 이범수는 식상하고 진부한 전개로 아쉬움이 가득했던 ‘트라이앵글’에서 중심축을 잘 잡았다. 이야기의 중심인 삼형제 중 맏형을 연기하며 특유의 풍부한 감정 연기로 ‘연기 장인’의 특급 클래스를 보여줬다.이범수는 지난 29일 종영한 MBC 월화드라마 ‘트라이앵글’에서 아버지의 죽음에 얽힌..
OSEN
[어저께TV] ‘매직아이’, 사람은 모두 예쁘다 ‘힐링토크’2014.07.30 (수)
[OSEN=김사라 기자] 이효리는 다리가 짧은 것이 콤플렉스고, 헨리는 눈이 작아 걱정이다. 홍석천은 어려서부터 탈모 고민을 했고, 홍진경은 가슴 수술 고백을 했다. 지난 29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매직아이’는 외모지상주의를 주제로 꾸며졌다. 이날 방송은 우월한 외모의 출연진도 자신들만의 콤플렉스를 고백..
OSEN
[어저께TV] ‘우리동네’FC, 이영표+신입 3인방=날개 달았다2014.07.30 (수)
[OSEN=정유진 기자] 본래 독보적인 실력이 돋보이는 선수들이 있긴 했지만, 돌아온 이영표와 신입 3인방은 조금은 쳐져 있던 ‘우리동네’FC 팀에 날개를 달아줬다. 비록 감독이었던 이영표의 플레이는 일부 시청자들로부터 ‘아직 시차적응이 안됐다’라는 평을 듣기도 했지만 축구 선수 출신 전략가 감독의 존재감과 활약..
OSEN
[어저께TV] ‘유혹’ 최지우, 악녀가 매력적인 이유2014.07.30 (수)
[OSEN=김사라 기자] ‘유혹’ 최지우가 본격적으로 불륜녀로 거듭나고 있다. 악녀 카리스마를 독하게 발산하는 그녀, 그렇지만 밉지는 않다.지난 29일 오후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유혹’ 6회에는 나홍주(박하선 분)에게 차석훈(권상우 분)에 대한 자신의 마음을 당당하게 고백하는 유세영(최지우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OS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