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핑크페스타' 고준희X김종국 MC 확정…예측불가 핑크빛 케미

입력 2019.12.05 09:38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MBC Music의 신규 뷰티 예능 '핑크페스타'는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초특급 MC 군단과 팔로워만 2천만 명을 보유한 세계 글로벌 트렌드의 선구자, 초강력 마케터 왕홍(중국 파워 인플루언서)이 함께 전 세계에 K-Beauty를 알리는 프로그램.
여자 MC로는 1분 1초 매순간 화제를 부르는 K-Beauty의 아이콘 '고준희'가 확정짓고 프로그램의 남자 MC로는 건강美 넘치는 한류스타 '김종국'이 뷰티 예능 첫 출연을 결심했다. 뷰.알.못 운동 매니아가 뷰티를 만났을 때 과연 어떤 일이 벌어질지 궁금증과 큰 기대감을 자아낸다.
두 MC의 이색적인 만남 외에도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믿고 보는 입담과 예능감으로 '예능 치트키'로 거듭난 광희가 출연해 뷰.잘.알의 면모를 뽐낼 예정이며, 재치 있는 입담으로 대륙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중국 최강신인 WayV의 리더 쿤과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출신이자 동남아를 사로잡은 얼굴천재! 김민규가 MC군단으로서 첫 뷰티 예능 출격을 앞두고 있다.
프로그램에서는 K-Beauty를 알리기 위해 한국을 방문한 왕홍에게 한류스타가 추천하는 뷰티 아이템의 제품 사용법 및 노하우를 공개한다. 이를 통해 추천받은 뷰티템을 왕홍이 직접 중국에 소개할 예정이다. 이 내용은 라이브 방송으로 중국에도 생중계돼 중국 시청자들의 다양한 반응도 엿볼 수 있다.
K-Beauty를 알리는 선두주자 한류스타들의 메이크업을 체험해 보기 위한 커버 쇼 '미(美)톡'을 통해 2019년을 사로잡은 스타 커버 메이크업&스타일링을 선보이며, 중국 최고의 셀럽 Daning Fu가 직접 소개하는 K-Beauty의 새로운 핫플레이스에선 게스트 왕홍의 시각에서 바라보는 뷰티 포인트도 공개 할 예정이다.
뷰티에 관심 많은 뷰티고수도! 뷰티는 1도 모르는 뷰.알.못도!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K-Beauty 축제 '핑크페스타'는 12월 중 MBC Music에서 첫 방송된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