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서대학교 10월1일부터 대동제 열어

입력 2019.09.27 16:56 | 수정 2019.09.27 18:03

호서대학교
호서대학교

호서대학교(총장 이철성)가 10월1일부터 2일까지 ‘호서델루나’라는 주제로 충남 아산캠퍼스에서 대동제를 연다.

이번 축제는 호서대 학생들만 참여하는 축제에서 벗어나 볼거리와 즐길거리, 다양한 먹거리를 마련해 아산시민과 함께 하는 한마당 잔치로 펼쳐진다.

축제 첫날 오후 4시 이철성 총장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호서대 치어리딩팀인 가디언즈와 어쿠스틱의 감성을 전할 안단테 등 호서대 동아리팀 축하공연으로 축제의 서막을 연다. 파랑새 가요제가 진행되며, 미디어파사드로 축제의 밤을 수놓는다.

둘째 날에는 호서대 간호학과 댄스동아리 핫널시즈, 여성댄스팀 메이더스 등이 참가하는 동아리 공연이 펼쳐진다. 이날 오후 8시부터 청하, 크러쉬, 폴킴 등 인기가수들의 축하공연으로 흥을 돋운다. 축제장을 찾은 학생과 아산시민들은 15대의 푸드트럭에서 다양한 먹거리를 즐길 수도 있다. 이번 축제기간동안 다양한 부스에서 체험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취업·창업 박람회도 열려 학생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한다.

호서대 관계자는 “학생들에게 유익한 정보도 제공하고 아산 시민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축제를 준비했다”며 “많은 분이 찾아 대학캠퍼스에서 낭만을 즐기고 추억거리를 만들기 바란다”고 말했다.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