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항 개발 가치 누리는 1,742세대 대단지 ‘평택항 오션파크 서희스타힐스’ 조합원 모집

  • 김정란 객원기자
입력 2019.09.10 11:10

개발열기가 뜨거운 평택에서도 포승읍, 현덕면 일대의 서평택은 포승BIX, 현덕지구, 평택호 관광단지 등 대형 개발 사업이 속속 추진되고 있다. 평택시도 서평택을 물류와 관광이 함께하는 중심도시로 육성할 방침이다. 동북아 최대 규모인 평택항의 배후로 서부지역 산업, 물류의 중심지 중점투자 계획에 대한 12개 사업도 내놓았다. 전문가들은“ 현재 추진 중인 대형 개발 사업이 마무리되면 서평택은 황해경제권 최대 국제항만도시로 탈바꿈할 것”이라고 내다봤다.
지난 10년 이래 주변에 신규분양이 전무한 상태에서 평택항 개발에 맞춰 서평택에  ‘평택항 오션파크 서희스타힐스’가 조합원을 모집 중이다. 특히 공급가격이 3.3㎡당 600만원대로 저렴한데다 발코니 무료 확장 혜택도 제공, 실 거주자는 물론 투자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평택항 오션파크 서희스타힐스’ 투시도
평택항 오션파크 서희스타힐스’ 투시도
‘평택항 오션파크 서희스타힐스’는 2000년 이후 평택에서는 거의 찾기 힘든 전용 44㎡를 선보이면서, 전용률을 90%(발코니 무료 확장시 서비스 면적 포함)로 높였다. 전용률이 50%대 안팎인 오피스텔과 비교하면 훨씬 넓은 집을 저렴하게 마련하게 되는 셈이다. 서비스 면적도 눈에 띈다. 44㎡의 경우 서비스 면적을 포함하면 실 사용 면적이 최대 60㎡대로 넓어진다. 전용 84㎡에 원룸이나 투룸 임대가 가능한 세대 분리형 평면은 한 지붕 두 가족 평면으로 세대별로 현관을 따로 만들고 욕실까지 갖춰 부분 임대를 통한 수익률을 극대화할 수 있다. 1가구 2주택에 해당하지 않고 세입자의 주소 분리와 전입신고가 가능하다.
포승~평택 철도 등 새 교통망 호재도 잇따르고 잇다. 포승~평택 철도는 평택~창내, 창내~안중, 안중~ 포승 3구간으로 나눠 일부 개통되었거나 공사가 진행중이다. 포승읍 중개업소 관계자는“ 포승~평택 철도는 1호선 평택역을 통해 경부축으로 연결하는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 도곡초, 도곡중, 평택대 등 주변 교육환경도 좋다. 단지 내에 종로 엠스쿨을 유치, 입주민 자녀들에게 2년간 수강료 50% 할인 혜택도 준다. 더불어 서해바다 조망권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서평택 골프장 조망도 가능, 멀티 조망권 혜택도 볼 수 있다.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