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서울 앙코르 공연 다시 만난다…화보집-라이브 앨범 출시

입력 2019.01.11 13:15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엑소(EXO, SM엔터테인먼트 소속) 네 번째 단독 콘서트의 서울 앙코르 공연 'EXO PLANET #4 - The EℓyXiOn [dot] -'(엑소 플래닛 #4 - 디 엘리시온 [닷] -)을 다시 만날 수 있는 화보집과 라이브 앨범이 1월 30일 출시된다.
공연 화보집과 라이브 앨범이 패키지로 구성된 'EXO PLANET #4 - The EℓyXiOn [dot] -'은 작년 7월 13~15일 3일간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성황리에 펼쳐진 엑소 네 번째 단독 콘서트 앙코르 공연의 생생한 현장을 담고 있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을 전망이다.
공연 화보집에는 엑소의 화려한 무대 위 모습과 대기실, 백스테이지 풍경 등 공연장 곳곳을 담은 다채로운 사진들은 물론, 멤버들이 평소 서로에게 궁금했던 점을 묻고 답한 '엑소가 엑소에게 묻다', 공연 기획 과정부터 소감까지 멤버와 스태프들의 진솔한 인터뷰도 함께 만날 수 있어 기대감을 높인다.
또한 라이브 앨범에는 이번 앙코르 콘서트에서 선보인 35곡의 라이브 음원이 2CD에 걸쳐 수록되어 있어, 현장의 열기와 감동을 다시 느끼기에 충분하다.
한편, 이번 화보집 및 라이브 앨범은 오늘(11일)부터 각종 온,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