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AAA] 아이즈원·스트레이키즈·(여자)아이들·더보이즈, 신인상 수상

  • OSEN
    입력 2018.11.28 19:36


    [OSEN=정지원 기자] '2018 AAA' 아이즈원·스트레이키즈·(여자)아이들·더보이즈가 신인상을 수상했다. 

    28일 인천 남동체육관에서 '2018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ASIA ARTIST AWARDS 2018, 이하 AAA)가 개최됐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아이즈원·스트레이키즈·(여자)아이들·더보이즈가 가수 부문 신인상을 수상했다. 

    아이즈원은 "뜻깊은 신인상 받게 해주신 팬들께 감사드린다. 더 열심히 하는 아이즈원 되겠다"고 밝혔고, 스트레이키즈는 "신인상을 받게 돼 영광이다. JYP 식구들 감사드린다. 우리 팬들과 멤버들 고맙다"고 말했다. 

    (여자)아이들은 "늘 성장하는 아이돌이 되겠다. 정말 감사하다"고 밝혔고, 더보이즈는 "큰 상을 주신 AAA에 감사드린다. 많은 분들이 있어서 더보이즈가 춤추고 노래할 수 있다. 팬들이 있어서 힘이 난다"고 밝혔다. 

    아이즈원은 Mnet '프로듀스48'을 통해 결성된 그룹으로 데뷔곡 '라비앙로즈'를 통해 음악방송 1위에 오르는 등 좋은 활약 펼쳤다. JYP 신인 보이그룹 스트레이키즈는 파워풀한 자작곡으로 실력을 입증받고 해외 팬덤을 늘려가는 라이징 스타다. 

    (여자)아이들은 올해 '라타타', '한'을 잇따라 성공시키며 차세대 음원강자 자리를 굳혔으며, 더보이즈는 청량한 음악과 파워풀한 군무로 이미 신인상 2관왕에 빛나는 성적 거둬들였다. 

    /jeewonjeong@osen.co.kr

    [사진] OSEN DB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