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정겨운, 아내'♥' 24시간도 모자라(ft.외조의王)[어저께TV]

  • OSEN
    입력 2018.11.27 00:38


    [OSEN=김수형 기자] 배우 정겨운이 24시간도 모자란 아내사랑을 보였다. 

    26일 방송된 SBS 예능 '너는 내 운명-동상이몽 시즌2' 에서 정겨운이 특별출연했다. 

    먼저 한고은, 신영수 부부의 모습이 그려졌다. 의문의 상자가 집에 도착했다. 바로 굴이었다. 두 사람은 가내수공업 굴까지 도전, 힘겹게 까는 영수와 달리, 고은은 단 번에 굴을 깠다. 한고은은 "난 못하는게 없다"라며 본인도 신기해했다. 

    이 때, 한고은은 냉장고에서 소주를 가져와 바로 그 자리에서 굴을 흡입했다. 이어 아기 입맛 영수를 위한 굴 극복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냉장고를 탈탈 털어 갖가지 재료를 공수해 요리를 시작했다. 한고은은 바지락 대신 굴 술찜을 시작했다. 이어 버터와 마늘, 굴을 넣고 볶은 굴 크림소스를 뚝딱 완성했다. 그 다음은 마지막으로 굴전을 시작했다. 생굴에 레몬까지 넣어 완성하며 굴 만찬을 즐겼다. 

    다음은 인교진과 소이현 부부였다. 양가 부모님의 결혼기념일이 겹쳐 겹경사인 가운데, 양가 합동결혼식 작전을 펼쳤다.  소이현은 "양가부모님이 제대로 식을 올리지 못했다"면서 "결혼 후 그게 얼마나 중요한지 알았다 예쁜 추억을 남겨드리고자 사돈과 함께한 특별한 결혼식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웨딩드레스까지 준비된 웨딩샵에 도착했다. 소이현은 "원래 가족사진 찍으려 했지만 원래는 리마인드 웨딩을 위한 자리"라고 운을 뗐다. 양가 합동 결혼식을 올릴거라고 하자, 양가부모들은 걱정하면서도 "35년만에 소원을 풀어보자며 설렌 모습을 보였다.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보며 황홀한 표정을 지었다. 인교진은 주름이 가득한 부모들의 얼굴을 보며 코끝이 찡해졌다. 父는 "세월은 못 이기지만 마음은 청춘"이라며 미소지었다. 이후 새신랑, 신부로 변신한 양가부모의 모습이 기대감을 안겼다. 

    특히 이날 정겨운이 게스트로 특별 출연했다. MC들은 "아내가 너무 예뻐 첫눈에 반했다고 하더라"며 운을 뗐다. 연예인 뺨치는 미모의 아내를 뒀다고. 정겨운은 "동네에서 유명하다, 미모로"라면서 "매니저가 된 듯한 느낌"이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캠퍼스 데이트를 한다고 했다. 아내가 현재 음대재학 중이라 늘 꿈꿔왔던 캠퍼스 데이트 로망을 즐기고 있다고 했다. 정겨운은 "아내 덕에 소원성취, 학식 데이트 후 산책도 한다"고 전했다. 이어 아내가 걸그룹 댄스 삼매경에 빠졌다고 언급, 정겨운은 "같이 댄스를 춰야한다"면서 트와이스 곡까지 댄스 가능하다고 하며 즉석에서 댄스를 펼쳐 재미를 더했다. 

    이어 정겨운은 "아내가 요리 잘한다"며 언급, "피아노 전공이라 피아노를 잘친다, 장학금도 받는다"며 갑자기 팔불출 모드를 보였다. 이어 "음악하는 사람이라 살짝 예민하다, 한번 김치찌개 실패했는데 뭐라고 하더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그러면서도 적극적으로 내조하는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한고은과 신영수 부부의 영상을 보며, 유통기한에 대해 불이 붙자, 정겨운은 "우린 아내가 다 버린다"면서 
    "아내가 유통기한 칼같이 지키는 스타일, 난 아내의견 항상 따른다"며 아내바보 모습을 보였다.  
    이어 정겨운은 "굴을 냄새 때문에 못먹는다, 근데 몸에 좋으면 다 먹는다"며 사랑꾼 모습을 보였다. 

    서장훈은 아내에게 처음에 어떻게 대시했는지 질문, 정겨운은 "처음 만나고 다음날을 못 기다리겠더라"면서 첫눈에 반했다고 했다. 이어 "다음날 바로 고백했다"며 상남자 모습을 보였다. MC들은 결혼2년차인 정겨운은 어떤 사위인지 물었다. 정겨운은 "무뚝뚝 편"이라고 하자, 류승수가 장인과 친해질 수 있는 꿀팁을 전했다. 바이크를 타보라고. 정겨운은 "그럼 아내를 두고가야하냐"면서 "아내와 떨어져 있는거 못한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MC들은 "20시간 붙어있다는 거냐"고 묻자, 정겨운은 "24시간"이라면서 "지금도 전화해봐야할 것 같다"라며 아내와 떨어져있으면 불안하다고 해 웃음을 안겼다. 아내사랑이  24시간도 모자라다는 정겨운, 프러포즈 두번했다는 일화에 대해서는 더욱 궁금증을 안겼다. 

    /ssu0818@osen.co.kr

    [사진] '동상이몽2' 방송화면 캡쳐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