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Y 캐슬' 오늘 첫방송…염정아, 본방사수 독려 인증샷

입력 2018.11.23 10:20

[스포츠조선 남재륜 기자] 배우 염정아가 자녀의 교육도, 남편의 내조도 모든 면에서 완벽을 추구하는 '퍼펙트형 엄마' 한서진으로 돌아왔다.
금일(23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JTBC 새 금토드라마 'SKY 캐슬(극본 유현미, 연출 조현탁)'에서 한서진 역을 맡은 염정아의 다양한 인증샷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SKY 캐슬'을 다각도로 인증하는 염정아의 모습이 담겼다. 대본과 브로셔를 들고 환하게 웃기도 하고, 'SKY 캐슬'을 상징하는 장소 앞에서 우아하게 포즈를 취하는 등 홍보까지 열일 하고 있고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SKY 캐슬'에서 염정아는 자신의 뚜렷한 목표를 향해 한 치의 빈틈없이 부지런히 행동하는 엄마로서, 아내로서 인생을 살고 있는 한서진 역으로, SKY 캐슬 내에서도 선망의 대상이다. 완벽함 속에 치명적인 비밀까지 감추고 있는 미스터리한 캐릭터로 방영 전부터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특히, 극 중 캐릭터와 많은 부분이 맞닿아 있는 염정아가 앞선 제작발표회를 통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욕망의 캐릭터지만 인간적인 면을 찾아내서 공감을 부르는 게 배우의 몫이라고 생각한다"고 밝혀 캐릭터에 임하는 남다른 열정을 선보였기에 그가 그려낼 '한서진' 캐릭터와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한편, 또 다른 '엄마' 캐릭터로 시청자들에 강렬한 인상을 선보일 염정아 출연의 'SKY 캐슬'은 금일 밤 11시 JTBC에서 첫 방송 된다.
sjr@sportschosun.com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