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창립자 "김은희 작가 '킹덤', 전 세계 인기 확신한다" [넷플릭스]

  • OSEN
    입력 2018.11.08 13:26

    넷플릭스 창립자 겸 CEO 리드 헤이스팅스가 '킹덤'의 인기를 확신했다. 

    리드 헤이스팅스는 8일 오전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 샌즈에서 열린 넷플릭스 '씨 왓츠 넥스트 아시아(See What's Next Asia)'에 참석해 "'킹덤'이 전 세계에서 큰 인기를 얻을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밝혔다. 

    '킹덤'은 '시그널' 김은희 작가와 영화 '터널'의 김성훈 감독이 손잡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작품. 좀비를 소재로 주지훈, 류승룡, 배두나가 출연하는 사극 크리처물로 공개 전부터 폭발적인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넷플릭스는 '히트 메이커' 김은희 작가가 집필한 '킹덤'에 대한 기대가 높은 것으로 전해졌다. 김은희 작가가 탄생시킨 흥미진진한 세계관이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사랑받을 수 있다는 확신으로 거액의 제작비도 아낌없이 투자했다. 

    넷플릭스 최고 콘텐츠 책임자 테드 사란도스는 "뛰어난 이야기는 전 세계에서 늘 통한다고 생각한다"며 "한국에서는 '킹덤'의 극본을 읽자마자 놀랐다. 사극적인 면과 초자연적인 판타지가 잘 어우러졌다. 한국에서 가장 활발하게 활동 중인 김은희 작가가 극본을 쓰고, 김성훈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고 소개했다. /mari@osen.co.kr

    [사진] OSEN DB,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