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소중하니까… 뷰티부터 패션까지 한눈에

조선일보
  • 곽래건 기자
    입력 2018.10.29 03:00

    패션·화장품

    K뷰티 대표 기업 아모레퍼시픽은 라이프 쇼 행사장에 '아이오페 랩' 부스를 열고 고기능성 아이오페 제품을 선보인다. 행사 첫날과 둘째 날인 11월 8~9일에는 아이오페 연구원이 첨단 기기를 이용해 방문객에게 전문 피부 측정과 상담도 해 준다.

    /아모레퍼시픽·KGC인삼공사·삼성물산·LG생활건강 제공
    '슈퍼 바이탈 라인'<사진 1> '더마 리페어 라인' 등 대표 제품을 체험하는 '테스터 존'도 마련한다.

    KGC인삼공사는 프리미엄 홍삼 화장품 '동인비'를 소개한다. 동인비의 '1899 시그니처 오일'<사진 2>과 '밀도케어 제품 3종'을 체험하고, 홍삼차도 시음할 수 있다.

    LF 부스에선 토털 라이프스타일 전문기업으로 변신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남성 전용 수면팩인 '슬리핑 퍼팩크림' 등 최근 출시한 남성 화장품 브랜드 '헤지스 맨 스킨케어 룰 429' 제품을 전시한다. LF 자회사인 주류 수입 유통 회사 '인덜지'는 오는 12월 공식 출시 예정인 크래프트 맥주 '문 베어(moon bear)' 시음회를 연다. 문 베어가 일반에게 공개되는 것은 이번 라이프 쇼가 처음이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최근 20대를 겨냥해 출시한 패션 스포츠웨어 브랜드 '빈폴스포츠'를 선보인다. 'POC 300' 스니커즈는 무게가 300g을 넘지 않는 기능성 신발이다. 걸그룹 '트와이스'가 입고 나와 '트와이스 다운' '트둥이 벤치파카'로 불리는 롱패딩<사진 3>도 선보인다.

    하이모는 다양한 맞춤 가발을 전시하고 '3D 스캐너'를 활용한 맞춤 가발 상담도 진행한다. 현장 구매 고객에겐 할인을 해 주고, 부스 방문 고객에게 '한방 프리미엄 모락모락 샴푸'를 경품으로 준다. 발효 현미 효소 식품 '하이생'도 선보인다.

    LG생활건강은 프로모션 전용 차량인 '폭탄 아이스 크림 차'<사진 4>를 전시장에 선보인다. '폭탄 크림'으로 불리는 '빌리프(belif)' 대표 제품을 모티브로 한다.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