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이슈] BTS, 우피 골드버그 만났다..BBC 토크쇼 출연

입력 2018.10.12 16:13

[스포츠조선 정준화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이 배우 우피 골드버그와 만났다. 영국 BBC 간판 토크쇼 '그레이엄 노튼쇼'에서 출연한 것. 아쉽게 건강상의 문제로 멤버 지민은 참여하지 못했다.
방탄소년단은 12일 공식 SNS에 "우리가 우피 골드버그를 만났다"라는 설명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우피 골드버그 역시 자신의 SNS에 "Love these guys!!!"라는 글과 함께 방탄소년단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특히 방탄소년단은 'IDOL' 뮤직비디오 속 한복을 입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들은 우피 골드버그와 함께 다정한 모습으로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방탄소년단과 우피 골드버그는 '그레이엄 노튼쇼'에서 만났다. 이 방송은 배우 겸 코미디언인 그레이엄 노튼(Graham Norton)이 2007년부터 진행하는 영국 BBC 채널의 대표 프로그램으로, 세계적인 스타들이 출연하는 영국 최고의 심야 토크쇼이다.
이들은 우피 골드버그, 제이미 도넌, 로자먼드 파이크과 함께 출연 소식을 전해 글로벌한 입지를 재입증했으며, 방송을 통해 토크는 물론 'IDOL' 무대도 꾸민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이날 녹화에는 지민이 불참하면서 아쉬움을 사기도 했다. 빅히트는 "녹화 당일 오전부터 목과 등에 심한 담이 몰려 의료 조치를 취했다. 방송국까지 도착하여 녹화에 참여하려 했으나, 몸 상태가 좋지 않아 녹화를 진행하지 않기로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방탄소년단은 미국 유명 프로그램인 '아메리카 갓 탤런트(America's Got Talent)', '더 투나잇 쇼 스타링 지미 팰런(The Tonight Show Starring Jimmy Fallon)', '굿모닝 아메리카(Good Morning America)'에 이어 영국 토크쇼까지 출격하며 글로벌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지난 10일 영국 런던 O2 아레나에서 유럽 투어 콘서트의 포문을 열었다.
joonamana@sportschosun.com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