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껏 보지못한 이나영..시선강탈 금발+짙은화장[Oh!쎈 컷]

  • OSEN
    입력 2018.10.11 09:24


    [OSEN=최나영 기자] 제23회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작으로 상영된 영화 '뷰티풀 데이즈'(감독 윤재호)가 보는 순간 시선을 사로잡는 매력적인 보도스틸 12종을 전격 공개했다.

    '뷰티풀 데이즈'는 아픈 과거를 지닌 채 한국에서 살아가는 ‘여자’와 14년 만에 그녀를 찾아 중국에서 온 ‘아들’, 그리고 마침내 밝혀지는 그녀의 숨겨진 진실에 관한 이야기를 그린 영화.

    무엇보다도 이번에 공개된 보도스틸 12종 중 시선을 사로잡는 스틸들은 '뷰티풀 데이즈'를 통해 6년 만에 스크린 복귀를 알린 이나영의 과거와 현재를 아우르는 다양한 모습들이다.

    먼저,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한 조선족 여자의 모습으로 아이를 사랑스럽게 바라보고 있는 젊은 엄마의 모습이 새롭게 다가온다. 이후 시간이 흐른 뒤 무언가 비밀을 간직한 채 어디론가 향하는 그녀의 모습은 다시 한번 눈길을 끌게 만든다.

    특히, 공개된 스틸 속에는 금발에 짙은 화장을 한 이나영의 모습도 공개돼 그녀의 파격적인 변신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여기에 14년만에 엄마를 찾아온 성장한 아들(장동윤 분)의 넥타이를 고쳐주는 모습을 담은 스틸은 모자지간이지만 복잡한 감정을 담은 표정을 통해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공개된 스틸만으로도 이나영의 다채로운 연기 스펙트럼을 엿볼 수 있어 이번 영화에서의 그녀의 연기변신을 더욱 주목하게 만든다.

    11월 개봉. /nyc@osen.co.kr

    [사진] 영화 스틸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