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현진 포함 스트리플링 탈락’ 다저스, NLDS 선발진 확정

  • OSEN
    입력 2018.10.05 05:50


    [OSEN=로스앤젤레스(미국), 서정환 기자] 류현진(31)이 다저스 가을야구에 중책을 맡는다.

    LA 다저스는 5일 오전 9시 37분(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홈구장 다저스타디움에서 ‘2018시즌 메이저리그 포스트시즌’ 애틀란타 브레이브스와 내셔널리그 디비전시리즈 1차전을 치른다. 다저스는 류현진, 애틀란타는 마이크 폴티네비치가 선발이다.

    다저스는 5일 디비전시리즈 1차전을 앞두고 디비전시리즈 25인 로스터를 발표했다. 정규시즌 다저스의 선발로테이션에 포함됐던 로스 스트리플링이 탈락한 것이 인상적이다. 다저스는 포스트시즌 류현진, 클레이튼 커쇼, 워커 뷸러, 리치 힐의 4선발 체재를 확정했다. 켄리 잰슨, 마에다 겐타, 알렉스 우드 등이 불펜진을 책임질 전망이다.

    다저스의 핵심 야수들은 모두 로스터에 포함됐다. 다만 올 시즌과 함께 은퇴를 선언한 노장 체이스 어틀리는 로스터에서 빠졌다.

    [다저스 25인 로스터]

    포수: 오스틴 반스, 야스마니 그랜달

    내야수: 브라이언 도저, 데이빗 프리즈, 매니 마차도, 맥스 먼시, 저스틴 터너

    외야수: 맷 켐프, 작 피더슨, 야시엘 푸이그

    유틸리티: 코디 벨린저, 엔리케 에르난데스, 크리스 테일러

    투수: 류현진, 스캇 알렉산더, 페드로 바에즈, 워커 뷸러, 케일럽 퍼거슨, 딜런 플로로, 리치 힐, 켄리 잰슨, 클레이튼 커쇼, 라이언 매드슨, 마에다 켄타, 알렉스 우드 / jasonseo34@osen.co.kr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