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데뷔 첫 서울 콘서트 오늘(18일) 티켓 오픈 '피케팅 예고'

  • OSEN
    입력 2018.09.18 10:16


    [OSEN=지민경 기자] 블랙핑크의 데뷔 첫 단독 서울 콘서트가 드디어 오늘(18일) 일반 예매를 시작한다.

    YG엔터테인먼트는 티켓 오픈에 앞서 이날 오전 10시 공식 SNS을 통해 ‘뚜두뚜두’ 퍼포먼스 장면이 담긴 블랙핑크의 서울 콘서트 2차 포스터를 공개했다. 앞서 공개된 1차 포스터와 스팟 영상, 블랙핑크 멤버들의 메시지 영상에 이어 깜짝 공개된 2차 포스터까지 서울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티켓 오픈은 오늘 오후 8시로 예정되어 있어 벌써부터 치열한 예매 전쟁이 예상된다.

    블랙핑크는 오는 11월 10일(토) 오후 6시와 다음날인 11일(일) 오후 5시, 이틀에 걸쳐 서울 KSPO DOME(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BLACKPINK 2018 TOUR [IN YOUR AREA] SEOUL X BC CARD’를 열고 국내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진다.

    ‘최초, 최고, 최다’의 기록을 세우고 있는 블랙핑크는 ‘데뷔 첫 국내 단독 콘서트’도 남다른 콘서트 규모를 자랑하게 됐다. 데뷔 이래 처음으로 여는 서울 단독 콘서트를 대규모 실내 공연장인 KSPO DOME(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개최할 예정이기 때문이다.

    블랙핑크 멤버들은 이번 콘서트를 위해 직접 아이디어를 내는 등 정성을 다하고 있다. 이번 서울 콘서트의 타이틀인 ‘IN YOUR AREA’ 또한 블랙핑크 멤버들이 직접 아이디어를 내어 정한 것으로 멤버들 모두 남다른 열정과 의욕을 가지고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

    이번 서울 콘서트는 블랙핑크의 공식 팬클럽인 ‘BLINK’ 1기가 창단된 후, 공식적으로는 팬들과 아티스트가 처음 만나는 자리라서 기대감이 더욱 증폭되고 있다.

    블랙핑크의 ‘첫 단독 서울 콘서트’ 티켓은 ‘옥션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1회차 공연의 예매는 오늘(18일) 오후 8시, 2회차 공연 예매는 내일(19일) 오후 8시부터 가능하다. /mk3244@osen.co.kr

    [사진] YG엔터테인먼트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