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추석은 실속형 '두유 세트'로 온 가족과 건강히

입력 2018.09.12 03:01

정식품

정식품
정식품은 추석을 맞아 1만원 대의 실속형 ‘베지밀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 정식품 제공
오리지널 두유 베지밀 및 식물성 건강음료를 생산, 판매하는 ㈜정식품(대표 이순구)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1만원 대의 실속형 '베지밀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담백한 맛의 '베지밀 A'와 '베지밀 검은콩 두유 고칼슘', '베지밀 검은콩과 검은참깨 두유' 등 판매량이 높은 베스트 셀러 제품과 시니어 두유, 견과 및 과즙이 든 두유 등으로 구성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베지밀 5060 시니어두유'는 국산 검은콩과 뼈 건강에 좋은 칼슘, 칼슘 흡수를 도와주는 비타민D 등 중장년층의 신체 활력과 건강증진에 필요한 영양성분을 강화한 시니어 전용 두유다. 특히 부족하기 쉬운 단백질 효율을 강화하기 위해 필수 아미노산인 메티오닌, 두뇌 건강에 좋은 오메가-3 지방산 및 몸 속 보호막을 형성하는 베타글루칸과 아르기닌 성분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베지밀 아몬드와 호두 두유'는 단백질이 풍부한 두유에 아몬드와 호두 등 두뇌활동을 돕는 견과류를 첨가한 제품으로 장시간 공부하는 학생이나 수험생들의 간식으로 좋다. 아울러 애플망고 1개 분량의 풍부한 과즙과 코코넛 알갱이인 나타드코코를 넣은 '베지밀 과일이 꼭꼭 씹히는 애플망고 두유'는 재미있는 식감과 달콤한 맛으로 어린이들에게 인기가 높다.

이번 추석 선물세트 가격은 1만원대로 대형마트, 할인점, 편의점, 정식품 온라인몰인 '이데이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품목에 따라 최대 4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정식품 관계자는 "이번 추석을 맞아 큰 가격적 부담 없이 온 가족이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두유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며 "16년 연속 두유 브랜드파워 1위에 빛나는 베지밀 선물세트와 함께 감사와 사랑을 나누는 뜻 깊은 명절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