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NCT 드림, 오늘(31일) 신곡 'We Go Up' 무대 최초 공개

  • OSEN
    입력 2018.08.31 11:17


    [OSEN=장진리 기자] 최강 틴에이저팀 NCT DREAM(엔시티 드림)이 신곡 ‘We Go Up’(위 고 업) 컴백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NCT 드림은 오늘(31일) 방송되는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곡 ‘We Go Up’ 무대를 선보인다.

    이날 NCT 드림은 ‘We Go Up’은 물론, 수록곡 ‘1, 2, 3’(원, 투, 쓰리)까지 2곡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라 팬들의 뜨거운 호응이 기대된다.

    타이틀 곡 ‘We Go Up’은 NCT 드림의 새로운 스테이지를 향한 열정을 담은 어반 힙합곡이다. 퍼포먼스 역시 자유분방한 매력의 스트리트 댄스로 구성, 10대만의 자신감 넘치는 힙합 스웨그와 파워풀한 에너지로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수록곡 ‘1, 2, 3’는 펑키한 분위기가 인상적인 레트로 감각의 R&B 곡으로, 가사에는 마음을 사로잡은 사랑을 사진에 비유해 함께 하는 모든 순간이 영원하길 바라는 설렘을 표현했다. 하이파이브, 어깨동무 등 멤버들의 호흡이 돋보이는 동작과 화려한 스텝, 리드미컬하면서도 절도 있는 안무 등 다채로운 퍼포먼스가 어우러져 NCT 드림만의 역동적이고 청량한 매력을 만나기에 충분하다.

    한편 NCT DREAM의 두 번째 미니앨범 ‘We Go Up’은 9월 3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아이튠즈, 스포티파이, 애플뮤직, 샤미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전곡 음원이 공개되며, 음반도 같은 날 발매된다./mari@osen.co.kr

    [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