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도엽 "더 CJ컵@나인브릿지 출전권 획득, 꿈만 같다"

  • 뉴시스
    입력 2018.07.01 22:53

    강력한 티샷하는 문도엽
    문도엽(27)이 한국에서 최초로 열리는 PGA 투어 정규대회 출전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문도엽은 1일 경남 양산시 에이원CC에서 막을 내린 '제61회 KPGA 선수권대회'에서 4라운드 합계 12언더파를 기록하며 우승컵을 거머쥐었다.

    이날 우승을 차지한 문도엽은 PGA 투어 정규대회인 더 CJ컵@나인브릿지 출전권을 획득했다. 총 78명의 엔트리 중 이태희에 이어 두 번째로 문도엽이 출전을 확정지어 꿈의 PGA 투어 무대를 밟게 됐다.

    문도엽은 "골프를 처음 시작할 때 PGA 투어에서 우승하고 싶다라는 생각을 했는데 실제로 PGA투어 무대를 밟는다고 하니 뭐라 말로 표현을 못할 만큼 기쁘다. 부담감 없이 매 순간 집중을 하다 보면 좋은 성과가 따라올 것이라고 생각한다. 가능하다면 20위 안에 들도록 철저히 준비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CJ그룹은 문도엽의 출전을 환영했다. CJ그룹 관계자는 "문도엽의 출전을 진심으로 축하한다. 문도엽이 큰 무대를 경험하고 세계 무대 도전의 꿈을 가지는데 이 도움이 되어 기쁘다. 문도엽이 좋은 성적을 거두길 바란다. 이미 출전을 확정한 이태희와 문도엽을 비롯한 한국 선수들이 큰 무대를 경험하고 세계 무대에 도전하는 꿈을 키우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스틴 토마스(現, 세계랭킹2위)의 우승으로 성황리에 막을 내린 지난 대회에는 김시우, 김민휘, 안병훈, 송영한 등 총 17명의 한국 선수들이 쟁쟁한 PGA 투어 선수들과 경기를 펼친 바 있다. 올 해에도 한국 선수들에게 참가 기회가 제공 될 예정이며, 그 주인공이 누가 될 지 골프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대회는 오는 10월 18일부터 21일까지 제주도 클럽나인브릿지에서 개최되며, 대회 관련된 자세한 정보 및 티켓 판매는 공식 홈페이지(www.thecjcup.com)와 CJ몰(www.CJmall.com/THECJCUP)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특히 오는 31일까지 티켓을 30% 할인 판매 진행 중이며, 주말권과 전일권을 구매하는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는 '한뿌리 흑삼정 로얄 블랙 골프 에디션' 사은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