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총사2' 팔색조 이연희, 미리보는 반전 매력 세트

입력 2018.06.15 14:02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올리브 '섬총사2' 이연희가 가진 매력은 어디까지일까?
이날 '섬총사2'가 공개한 티저에는 이연희의 다채로운 매력을 탐구할 수 있는 '섬살이 미리보기'와 짧은 인터뷰가 담겨 있다. 그동안 이연희가 다양한 작품 속에서 배우로서의 면모를 보여줬다면 이번 영상을 통해 최초로 출연하는 고정 예능에서의 이연희가 어떤 모습일지 미리 볼수 있는 것.
영상에서 이연희는 예측 불가한 매력들로 웃음을 자아낸다. 인간의 4대 고통을 묻는 강호동의 기습 질문에 주저없이 '근육통'을 말하는 이연희에게서 미워할 수 없는 허당미가 느껴진다. 계속되는 오답에 이연희는 "답을 맞히고 싶지가 않다"고 말하지만 "지금까지 하나도 안 맞혔다"는 이수근의 정곡을 찌르는 멘트가 촬영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기도.
이연희는 공개된 티저에서 폭풍 '섬먹방'을 펼치기도 했다. 끊임없이 먹는 모습이 보는 사람마저 행복하게 만드는 것. 또한 섬대장 강호동에게 "설정이 많다", "돌아보지 않는 게 좋다"는 등 일침을 날리며 휘어잡는 모습으로 새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이어져 진행한 인터뷰에서 이연희는 "각오했다. 예쁜 모습은 여기까지인 것 같다"며 약한 모습을 보이지만 숨길 수 없는 여신급 미모가 섬살이 내내 이어질 예정. 과연 강호동과 이수근 사이에서 끝없는 매력을 어떻게 발산할지 이목이 집중된다.
올리브 '섬총사2'는 오는 6월 25일(월) 밤 11시 올리브와 tvN 에서 동시 첫 방송된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