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쎈 컷] '꽃보다 공블리'..공효진, 로맨틱이란 이런 것

  • OSEN
    입력 2018.06.08 08:15


    [OSEN=박진영 기자] 배우 공효진의 로맨틱한 화보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여름의 따사로운 햇살을 맞으며 꽃과 함께 눈을 뗄 수 없는 한 폭의 그림 같은 공효진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글로벌 뷰티 브랜드 ‘나스(NARS)’와 2018년을 함께 하고 있는 공효진은 매 화보마다 꽃을 활용해 로맨틱한 화보를 완성해내고 있다.

    공개 된 사진 속 공효진은 다채로운 컬러의 꽃들에 둘러 쌓여있다. 배경에 따라 달라지는 분위기가 더욱 돋보인다. 블랙 배경에 푸른 컬러의 꽃다발을 든 모습에선 정적인 시크함을, 화이트 배경 앞 플라워 패턴의 드레스를 입은 그녀는 청순한 매력까지 선보였다. 특히 자연광이 비치는 창가에 앉아 푸르른 화분의 싱그러운 내음을 맡는 공효진의 얼굴 가득 피어 오른 행복한 미소는 보는 이들을 절로 웃음 짓게 만든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 된 제품은 영국 패션 브랜드 ‘에르뎀(Erdem)’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리미티드에디션이다. 그들의 시그니처인 플라워 패턴이 공효진을 만나 한층 더 세련된 사랑스러움으로 표현된 것 같다.”며 공효진을 향한 애정 어린 마음을 전했다.

    공효진은 데뷔 후 첫 카체이싱 액션에 도전한 영화 ‘뺑반’ 촬영 중이다. /parkjy@osen.co.kr

    [사진] 매니지먼트 숲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