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쎈 이슈]서인국·박보람, 오디션★커플→결별→동료..2년 열애 끝(종합)

  • OSEN
    입력 2018.05.23 23:28


    [OSEN=이소담 기자] '오디션스타 1호 커플'의 안타까운 결별 소식이 전해졌다. 가수 서인국과 박보람이 2년 열애의 종지부를 찍은 것. 공개 열애 후 6개월 만에 결별을 인정한 터라 아쉬움을 자아낸다.

    서인국과 박보람 양측 소속사는 지난 23일 OSEN에 두 사람의 결별을 공식 인정했다.

    서인국 소속사 비에스 컴퍼니 측은 "각자의 활동과 일정으로 인해 최근 결별했다"며 "앞으로 각자의 위치에서 아낌없는 지지를 보내는 좋은 모습의 선후배로 남기로 했다. 아무쪼록 두사람의 모습에 격려와 응원 부탁드리겠다"고 밝혔다.

    박보람의 소속사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측은 "약 한 달 정도 전에 헤어졌다. 좋은 선후배 사이로 남아서 서로를 응원하기로 했다"고 전하면서 양측 모두 결별을 인정했다.

    지난 2016년부터 연인으로 발전한 두 사람은 지난해 12월 열애 사실이 공개돼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당시 1년 6개월의 열애 기간을 밝혔던 바.

    두 사람이 공개 열애부터 주목을 받은 이유 중 하나는 케이블채널 엠넷 '슈퍼스타K' 출신이는 점에서다. 서인국은 지난 2009년 방송된 시즌1 우승자 출신이며, 박보람은 이듬해 방송된 시즌2로 인기를 얻으며 데뷔의 꿈에 성큼 다가갈 수 있었다.

    오디션을 통해 스타로 발돋움한 두 사람은 비슷한 고민을 나눌 수 있었다. 특히 박보람이 부모님을 떠나보냈을 때, 서인국은 군 문제로 논란에 휩싸였을 때처럼 힘든 시기에 서로가 서로에게 위로가 돼 줬다는 전언이다.

    한편 서인국은 tvN '응답하라 1997'(2012)을 시작으로,  tvN '고교처세왕'(2014), KBS 2TV '너를 기억해'(2015), OCN '38사기동대'(2016), MBC '쇼핑왕루이'(2016) 등에 출연하며 연기 활동을 활발히 했다. 박보람은 올해 싱글 '애쓰지 마요', '말려줘', '결별' 등을 발표하며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 besodam@osen.co.kr

    [사진] OSEN DB.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