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빨간사춘기, '바람사람' MV 티저 공개…안지영X지수 감성연기

입력 2018.05.18 18:25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 볼빨간사춘기 'Red Diary Page.2'의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오늘(18일) 오후 6시 볼빨간사춘기 및 쇼파르뮤직 공식 SNS, 음원사이트에 동시 공개된 영상은 'Red Diary Page.2'의 더블 타이틀곡인 '바람사람'의 뮤직비디오 티저로, 첫 공개된 영상인 만큼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바람사람'의 뮤직비디오 및 티저 영상에는 배우 지수가 남주인공으로 발탁 및 출연했으며, 볼빨간사춘기 안지영과 깨끗하고도 순수한 사랑을 연기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영상 속 지수와 안지영은 노을이 지는 사이판의 그림 같은 풍경에서 손을 잡고 왈츠를 추는 등 달달한 남녀의 모습을 연기해 분홍빛 로맨스를 예고했다.
한편 영상 속 안지영의 여린 보이스가 소녀스러우면서도 동화 같은 무드를 자아내는 가운데, 시적인 가사가 볼빨간사춘기의 감성을 잘 보여준다. '바람사람' 뮤직비디오 본편에서는 지수와 안지영의 로맨스가 어떻게 전개될지 기대를 모은다.
'바람사람' 티저에 이어 21일(월) 오후 6시에는 수록곡 '야경'의 티저 영상이 볼빨간사춘기 및 쇼파르뮤직 공식 SNS,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볼빨간사춘기 'Red Diary Page.2'는 오는 24일(목)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 및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공개된다.
lunarfly@sportschosun.com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