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3 방탄소년단, 정규 3집 타이틀곡 'FAKE LOVE' 티저 전격 공개

  • OSEN
    입력 2018.05.15 07:03


    [OSEN=박진영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이 새 앨범 트랙리스트에 이어 타이틀곡 티저를 공개했다.

    방탄소년단은 15일 0시 공식 홈페이지 및 팬카페, SNS 채널을 통해 세 번째 정규앨범 LOVE YOURSELF 轉 ‘Tear’의 타이틀곡 'FAKE LOVE'의 티저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쇼팽 "이별의 왈츠" (Valse op.69-1 "L'adieu")가 배경 음악으로 사용돼 잔잔한 피아노 선율에 따라 멤버들이 한 명씩 차례로 등장, 각기 다른 물건을 건네받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마지막으로 등장한 정국이 열쇠로 문을 열고 들어가 어둡고 낯선 이와 마주하며 영상이 마무리되고 동시에 'FAKE LOVE' 노랫말이 잠시 공개되면서 새 앨범 타이틀 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타이틀곡 'FAKE LOVE'는 운명인 줄 알았던 사랑이 거짓이었다는 것을 깨닫는 내용으로 이번 앨범의 테마를 명확히 보여준다. 그런지 록(Grunge Rock) 기타 사운드와 그루비한 트랩 비트가 기이한 음울함을 자아내는 이모 힙합(Emo Hiphop) 장르의 곡으로 방탄소년단의 어두운 감성을 느낄 수 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18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정규앨범 LOVE YOURSELF 轉 ‘Tear’를 공개하고 20일(현지시각)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2018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서 새 앨범의 신곡 무대를 전 세계 최초로 선보인다. /parkjy@osen.co.kr

    [사진] 빅히트엔터테인먼트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