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GA, 강욱순골프아카데미 in 안산과 '골프연습장 인증' 협약

입력 2018.05.08 18:24

한국프로골프협회(KPGA)가 강욱순골프아카데미 in 안산과 '골프연습장 인증 사업'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_참석한_KPGA_양휘부_회장과_강욱순골프아카데미_in_안산_강욱순_대표이사
양휘부 KPGA 회장과 강욱순 대표이사는 8일 경기도 안산시에 위치한 강욱순골프아카데미 in 안산에서 협약식을 가졌다.
강욱순 대표이사는 "국내 최대 골프 단체인 KPGA의 인증을 받은 만큼 강한 자부심과 사명감을 갖고 최고의 레슨 환경을 조성하는 데 힘 쏟겠다. 연습장을 이용하는 고객 뿐 아니라 안산시의 시민들이 자랑할 수 있는 '랜드마크'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강욱순골프아카데미 in 안산은 '원스톱 골프아카데미'를 실현하기 위해 샷 기술부터 체력 관리, 멘탈 조절, 휴식 등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골프 교육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으며 미래를 위해 주니어 선수 육성에도 힘쓰고 있다.
강욱순 대표는 선수 시절 KPGA 코리안투어 12승과 함께 아시안투어에서도 6승을 올린 스타플레이어 출신. 1999년부터 2002년까지 4년 연속 덕춘상(최저타수상)을 휩쓸었고 2번의 상금왕 및 3번의 최우수선수상(대상)을 차지하며 1990년대부터 2000년대 초반까지 대한민국 골프의 중흥을 이끌었던 인물이다.
이로써 KPGA 인증 골프 연습장은 현재 19곳으로 늘었으며 서울, 경기 수도권 지역을 비롯, 광주광역시와 전남 지역을 포함한 전국적으로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정현석 기자 hschung@sportschosun.com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