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 18일 NC전 ‘연천군 데이’ 실시

  • OSEN

    입력 : 2018.04.17 16:10


    [OSEN=조형래 기자] 넥센 히어로즈는 18일 고척 스카이돔에서 펼쳐지는 NC다이노스와의 경기에 ‘연천군 데이’를 실시한다.

     이날 ‘연천군 데이’를 맞이해 정의돌(57) 연천부군수가 시구자로 나서고, 경기 중에는 이벤트를 통해 연천특산물인 연천콩과 연천쌀, 연천율무, 연천참기름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시구자로 초청 된 정의돌 연천부군수는 “시구를 하게 돼 영광이고, 기회를 주신 구단에 감사드린다. 넥센히어로즈의 승리를 위해 열심히 응원하겠다. 연천군에서는 오는 5월4일부터 7일까지 전곡리 유적에서 연천 구석기축제를 실시한다. 축제장에 많이 방문하셔서 색다른 경험과 추억을 쌓고 가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오는 5월4일(금)부터 7일(월)까지 연천 전곡리 선사유적에서 개최되는 ‘제26회 연천 구석기 축제’는 세계 10개국에서 참여하는 구석기 체험과 ‘구석기 바비큐’, ‘구석기 퍼포먼스’ 등을 통해 선사시대를 느끼고, 즐길 수 있는 세계 최대의 선사문화축제이다.

     한편, 이날 ‘플레이어데이’를 맞이해 오후 5시부터 15분 간 A게이트 앞 내부 복도에서 김하성, 임병욱, 김혜성 선수의 사인회를 진행하며, 사인회 참가자는 홈페이지 사전 신천에 당첨된 40명에 한정한다. /jhrae@osen.co.kr


    • Copyrights ⓒ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