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렁이는 나잇살 보이차로 건강하게 뺀다

조선일보
입력 2018.04.17 03:01

푸른친구들
우아하게 반쪽 보이차 다이어트

나이가 들면서 쌓이는 복부 지방은 각종 성인병의 원인이 된다. 그렇다고 젊은 시절처럼 마냥 굶으며 다이어트해선 안 된다. 체내 필요한 각종 물질이 활발히 생성되던 젊은 시절과 달리, 중·장년들은 충분한 영양소를 섭취해야 건강을 유지할 수 있다. 균형 잡힌 식사와 적절한 운동을 병행하면서 체지방을 지속적으로 줄여야 한다.

푸른친구들
건강식품 전문 기업 푸른친구들은 건강하게 체지방을 감량하려는 중년을 위해 '우아하게 반쪽 보이차 다이어트<사진>'를 선보였다. '우아한 다이어트를 경험하라'는 메시지를 담아 다이어트의 지속성과 건강 유지에 중점을 둔 제품이다. 네 가지 콘셉트인 ▲굶지 않고 우아하게 ▲내 몸을 우아하게 ▲빼면서도 우아하게 ▲끝까지 우아하게를 중심으로 보이차 다이어트 기능을 극대화했다. 단순한 체중 감량이 아닌 체지방 관리에 목적을 두고, 잘 먹으면서 꾸준히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방향으로 설계됐다. 요요현상 같은 다이어트 부작용을 최대한 줄이면서 체중을 감량하도록 돕는다. 여기에 가벼운 운동을 병행하는 것으로 체지방이 감소하는 효과를 볼 수 있다.

'우아하게 반쪽 보이차 다이어트'는 갈산 35㎎에 이르는 보이차 48잔을 2정에 담아 간편하게 섭취하도록 구성됐다. 갈산은 체내 지방을 분해해 흡수력을 높이는 리파아제 활동을 저지하고 지방을 체외로 배출하는 물질이다. 식사 전후 혹은 정해진 때를 정해 하루 2정을 꾸준히 먹으면 체지방 감소에 도움될 수 있다. 갈산 외에도 지구력 증진에 도움 주는 옥타코사놀과 에너지 대사에 필요한 비타민 B1이 체지방을 연소하고 체력은 유지한다. 부원료로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 분말, 피쉬콜라겐, 그린커피빈추출물 분말, 차전자피 식이섬유 등을 넣어 다이어트 기능성을 극대화했다.

지금 전문 상담사에게 개인별 맞춤 다이어트 상담을 받고 '우아하게 반쪽 보이차 다이어트'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집에서 간단히 7가지 체성분을 관리할 수 있는 '체지방 체중계'를 증정한다.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