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텐, 'New Heroes' 오늘(6일) 공개…SM스테이션2 피날레 장식

입력 2018.04.06 11:45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NCT 텐이 솔로곡 'New Heroes'(뉴 히어로즈)로 SM 'STATION'(스테이션) 시즌 2의 피날레를 장식한다.
'STATION' 시즌 2의 52번째 곡으로 선보이는 텐의 'New Heroes'는 금일(6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음원 공개되며,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에서 동시 오픈될 예정이어서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는 미국 LA를 배경으로 텐의 섬세한 감정 표현과 아티스틱한 매력이 돋보이는 프리스타일 퍼포먼스를 담고 있으며, 곡의 분위기와 어우러진 감각적인 영상을 만날 수 있어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또한 텐은 오늘(6일) 두바이에서 열리는 'SMTOWN LIVE WORLD TOUR VI in DUBAI' 공연을 통해 신곡 'New Heroes'의 무대를 첫 공개해,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STATION' 시즌 2는 1년 동안 매주 새로운 음원을 발표, 다양한 아티스트와 프로듀서, 작곡가들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완성도 높은 음원과 콘텐츠를 선보여 많은 사랑을 받았다.
supremez@sportschosun.com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