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20일 게임지원정책 사업설명회 개최

    입력 : 2018.03.13 13:52

    경기도의 게임산업 관련 정책 및 지원 사항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행사가 열린다.

    경기도는 오는 20일 성남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7층에서 도내 중소게임사와 게임스타트업, 인디게임 개발자를 대상으로 2018년 'G-NEXT 게임개발사 지원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경기도는 오는 20일 성남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2018년 'G-NEXT 게임개발사 지원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경기도는 오는 20일 성남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2018년 'G-NEXT 게임개발사 지원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수도권 최대 게임쇼인 플레이엑스포(playX4)와 게임스타트업의 등용문 게임창조오디션, 창업에 최적화된 교육인 경기게임아카데미, 세계시장 진출 지원, 게임 개발 리소스 지원, 글로벌 플랫폼 기반 제작지원 등 다양한 지원 사업에 대한 소개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 도는 사업설명회 직후 질의응답과 의견수렴 시간을 가지고 제시된 의견은 사업에 반영할 계획이다.

    경기도는 지난해 다양한 게임 산업 정책을 통해 203개 게임사를 지원했으며, 이를 통해 1억2,100만 달러 규모의 수출을 추진했다. 도는 올해도 200여개 게임사 지원을 목표로 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도내 게임업체의 글로벌 진출 확대를 위해 게임업체와 해외 유망시장을 직접 방문해 기업설명회(IR), 투자상담회를 개최할 계획이다.

    G-NEXT 사업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G-NEXT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