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기만 하면 속 불편? 365일 속편히 발효식 하자!

조선일보
입력 2018.03.13 03:03

푸른친구들 '365하루 발효식'

푸른친구들
푸른친구들 제공
음식을 먹기만 하면 속이 불편하다는 사람들 사이에서 먹기 편하고 속도 편안한 푸른친구들의 '365하루 발효식'이 인기다. 3종 곡물과 30여 종 채소를 발효한 효소 발효식 '내 몸의 하루효소'와 수시로 섭취할 수 있는 고강도 현미 발효식 '현미력'으로 구성된 제품이다.

'내 몸의 하루효소'는 한 끼 식사에 버금가는 영양 성분을 물이나 우유에 희석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식사대용식이다. 현미, 보리, 율무, 현미 미강을 각각 곡물 성질에 맞는 최적의 환경에서 통째로 발효해 곡물 영양의 흡수를 최대화했다. 또 시금치, 호박, 케일, 솔잎, 신선초, 표고버섯, 검정콩, 뽕잎, 다시마 등 30여 종의 채소를 현미호분층과 함께 발효해 식이섬유와 비타민, 미네랄 등 필수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다.

푸른친구들
'현미력'은 쌀 영양의 95%를 형성하는 현미 미강을 발효한 제품이다. 정성 들여 씹지 않는 이상 소화가 까다로운 현미의 영양을 손쉽게 섭취할 수 있다. 맛이 고소해 주머니에 넣고 다니며 간식으로 먹기에도 좋다. 흰밥, 샐러드, 죽 등에 뿌리면 현미의 풍미가 살아 있는 영양 만점 식사로 변신한다. 현미 속 섬유질 덕분에 배출에도 도움이 된다.

푸른친구들은 현재 '365하루 발효식' 원투쓰리 행사를 진행 중이다. 1세트(1개월분)를 구매하면 현미력 10포를 추가 증정하고, 2세트(2개월분) 구매하면 할인 혜택과 함께 현미력 20포를 추가 증정한다. 3세트(3개월분) 구매 시에는 할인과 현미력 30포 증정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