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두 번 1캡슐로 눈 건강 핵심성분 섭취

조선일보
  • 조가희 기자
    입력 2018.03.13 03:03

    종근당건강

    /종근당건강 제공
    종근당건강이 눈 건강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아이클리어 올케어'를 제안한다. 아이클리어 올케어에는 눈 건강에 필요한 각종 핵심 영양성분이 들어 있다. 황반색소를 유지하는 루테인,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오메가3, 눈 피로해소에 효과적인 아스타잔틴, 상피세포에 좋은 비타민A·E를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다.

    루테인은 눈 망막의 중심시력을 담당하는 황반 구성 물질이다. 노화로 인해 감소될 수 있는 황반색소 밀도를 유지해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황반색소는 안구 손상을 감소시켜 망막을 건강하게 유지하는 역할을 한다. 오메가3(DHA 및 EPA 함유유지)는 뇌, 신경조직, 망막조직의 주요 구성 성분이다. 식약처로부터 '건조한 눈을 개선해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으로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혈중 중성지질과 혈행, 기억력 개선에도 긍정적인 효과를 줄 수 있다.

    헤마토코쿠스라는 해조류에서 추출한 성분 아스타잔틴은 눈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다. 비타민A는 상피세포의 성장과 발달, 어두운 곳에서 시각 적응을 위해 필요한 영양소다. 비타민E는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한다.

    '아이클리어 올케어' 눈이 침침하고 흐릿해져 불편함을 느끼는 사람, 눈이 뻑뻑하고 이물감이 있는 사람, 잦은 디지털 기기 사용으로 눈이 쉽게 피로해지는 사람, 어두운 곳에서 잘 안 보이는 사람에게 권할 만하다. 캡슐 한 알씩 낱개로 포장하는 PTP방식으로 공기와의 접촉을 최소화해 산패방지에 도움이 된다. 하루 두 번 1회 1캡슐씩 충분한 물과 섭취하면 된다.

    종근당건강은 오늘(13일)부터 20일까지 선착순 500명에게 '아이클리어 올케어'를 유통 최저가로 할인 판매한다. 제품 문의나 구매는 전화로 하면 된다.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