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컴백' 정승환, 타이틀곡은 '비가 온다'…유희열 메인프로듀서

  • OSEN
    입력 2018.02.15 08:10


    [OSEN=정지원 기자] 오는 19일 정규 1집 ‘그리고 봄’을 발매하는 가수 정승환이 타이틀곡 ‘비가 온다’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정승환은 소속사 안테나의 공식 SNS를 통해서 첫 정규 음반의 수록곡 10곡의 미리보기 영상을 공개하는 한편, 타이틀곡 ‘비가 온다’의 클라이막스를 들을 수 있는 티저 영상도 선보여 5일 남은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타이틀곡 ‘비가 온다’는 이별 후, 비가 오는 날 겪는 솔직한 감정의 토로와 후회를 담은 공감 저격 가사에 정승환의 한결 짙은 보컬이 인상적인 노래다. ‘너였다면’의 프로듀싱팀 1601이 작곡해 정승환의 정규 1집 타이틀곡으로 많은 타이틀곡 후보를 제치고 일찌감치 낙점된 트랙이다. 

    메인 프로듀서인 유희열을 시작으로 루시드폴, 이규호, 1601, 노리플라이 권순관, 권영찬, 디어클라우드, 박새별, 아이유, 김제휘, 존박, 홍소진, 적재, 멜로망스 정동환, 이진아, 그리고 정승환의 자작곡까지 총 10트랙이 수록된 이번 음반은 다양한 스타일의 노래들이 정승환의 보컬로 수렴될 수 있도록 섬세한 작업을 펼쳤다.

    총 10트랙으로 새로운 성장점을 보여줄 정승환의 정규 음반은 19일 발매된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안테나뮤직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