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유명한, 1993년 오리지널 DNA 그대로

    입력 : 2018.02.09 03:03

    랄프 로렌… 리미티드 에디션 폴로 스노 비치 컬렉션

    1990년대 미국발 힙합 열풍에 휩싸였던 이라면 누구나 폴로를 기억한다. 1993년 출시된 랄프 로렌의 '폴로 스노 비치' 컬렉션은 그 시절 '스웨그' 넘치는 청춘을 사로잡으며 폴로 역사상 가장 유명한 컬렉션이 됐다. 패션 업계에선 전설의 아이콘이 된 스노 비치가 돌아왔다. 전통은 유지하고 감각은 더한 채.

    랄프 로렌은 폴로 스노 비치 탄생 25주년을 기념해 ‘리미티드 에디션 폴로 스노 비치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오리지널 컬렉션의 전통을 계승한 채 현대적 감각을 더해 재해석했다. /랄프 로렌 제공
    ◇1993년 오리지널 컬렉션 DNA 그대로

    폴로 스노 비치 탄생 25주년을 기념해 랄프 로렌이 선보인 '리미티드 에디션 폴로 스노 비치 컬렉션'은 오리지널 컬렉션의 DNA를 그대로 계승했다. 1990년대 초 역동적인 스노보드 문화에서 영감을 받은 옐로, 레드, 네이비 등 다채로운 컬러의 조합과 그래픽 디자인은 여전히 눈길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모던한 컬러의 새로운 스타일을 더해 과거의 전통에 현대적 감성을 입혔다.

    10가지 스타일로 출시된 '컬러 캡슐'은 25년 전 오리지널 컬렉션의 특징을 고스란히 가져왔다. '스노 비치 풀오버' '레드 스노 비치 베스트' '콜드 웨이브 핏 캡' '스노 비치 버킷 햇' 등은 당시의 영광을 그대로 재현한 아이템으로 일찌감치 컬렉터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새로운 모던 감성의 '블랙 앤 화이트'

    스노 비치 특유의 디자인에 현대적 기능을 접목한 아이템도 새롭게 선보였다. '컬러 블록 스노 비치 럭비' '스노 비치 판초' '스노 비치 백팩' '스노 비치 웨이스트 백' '스노 비치 하이 톱 스니커즈' 등이다. 스노 비치 컬렉션에 새롭게 추가된 '블랙 앤 화이트 캡슐'은 화려한 기존 컬렉션을 모던한 블랙과 화이트 컬러로 재해석했다. 주요 아이템으로는 스노 비치 컬렉션의 상징적 패치 디테일이 돋보이는 럭비 티셔츠 '더블 니트 테크 럭비', 방수와 보온 기능이 뛰어난 '마이크로-립스톱 나일론 판초', 촘촘한 글자 프린트가 인상적인 모자 '캠프 햇' 등이 있다.

    리미티드 에디션 폴로 스노 비치 컬렉션은 전세계 폴로 랄프 로렌 플래그십에서 구입할 수 있고 한국에서는 강남구 신사동 폴로 랄프 로렌 가로수길 스토어에서 한정 수량 판매된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