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시작, 특별한 시간

입력 2018.02.09 03:03

에스.티. 듀퐁 슈즈… 146주년 기념 이니셜 각인 이벤트

에스.티. 듀퐁 슈즈는 피닉스를 모티브로 한 슈즈에 원하는 이니셜을 각인해주는 146주년 기념 이니셜 각인 이벤트를 연다. /에스.티. 듀퐁 슈즈 제공
설을 앞두고 소중한 사람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찾고 있다면 앞으로 바쁘게 달려가야 할 2018년의 시작을 축하하는 의미를 담아 슈즈를 선물해보면 어떨까? 장인의 손길과 부드럽고 유연한 최상급 가죽으로 만들어 편안함을 제공하는 에스.티. 듀퐁 슈즈는 설을 맞아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2월 28일까지는 에스.티. 듀퐁의 146주년을 기념해 스니커즈에 자신이 원하는 이니셜을 각인해주는 이벤트를 연다. 해당 스니커즈는 소가죽 소재로 신화 속에 등장하는 '영원함'을 상징하는 불사조 '피닉스'를 모티브로 했다. 음각·금박·은박 스타일로 총 6글자를 새길 수 있으며 가격은 14만6000원이다. 남성화뿐만 아니라 여성화도 출시되며, 남성·여성화 동시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해 연인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각인해 마음을 표현할 수 있다. 146주년 기념 이니셜 각인 이벤트는 460족 한정 수량으로 전국 백화점 매장과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 온라인 공식 몰(www.st-dupont.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무술년 개의 해를 맞아 즉석 경품 이벤트도 연다. 경품은 황금 개가 각인된 골드바 1돈, 황금 개 모양의 저금통 그리고 에스.티. 듀퐁의 캐주얼 양말 3족 세트로 구성된다. 해당 이벤트는 100% 당첨 이벤트로 즉석에서 구매 고객 한정(일부 품목 제외) 스크래치 쿠폰을 발급한다. 또한 개띠 고객에게는 10% 할인 혜택(일부 품목 제외)을 제공한다. 무술년 즉석 경품 이벤트는 2월 15일까지 진행하며, 전국 주요 백화점 매장 및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에스.티. 듀퐁 슈즈에서는 스니커즈를 비롯해 우수한 품질의 가죽 소재를 활용한 다양한 캐주얼 라인의 슈즈와 클래식 슈즈 컬렉션을 제안한다. 또한 정제된 디자인과 기능적인 요소까지 고려한 세련되고 개성 있는 스타일의 슈즈도 만나볼 수 있다.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