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가 든든한 식사 대용! 더 풍부한 한 끼 '건강'을 선물하세요

    입력 : 2018.02.07 03:03

    내 몸의 하루 효소&현미력
    365하루 발효식 패키지

    다가오는 설,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면 '발효식'이 좋은 대안이 될 수 있다. 간편함과 영양을 다 잡은 발효식은 혼밥을 즐기는 사람, 간편한 영양식을 찾는 사람, 채식 위주의 식습관을 지닌 사람, 기력 보충이 필요한 어르신, 한창 크는 성장기 아이 등 누구에게나 선물하기 좋다. 발효식품전문기업 ㈜푸른친구들은 명절 설 선물로 '365하루 발효식 패키지<사진>'를 제안한다. 3종 곡물과 30여 종 채소를 발효한 효소 발효식 '내 몸의 하루효소'와 수시로 섭취할 수 있는 고강도 현미 미강 발효식 '현미력'으로 구성됐다.

    내 몸의 하루효소는 식사 대용으로 먹는 발효식이다. 현미, 보리, 율무, 미강 곡류를 통째로 발효해 영양분이 고스란히 살아 있다. 시금치, 호박, 케일, 솔잎, 신선초, 표고버섯, 검정콩, 뽕잎, 다시마 등 몸에 좋은 30여 종의 채소를 엄선하여 영양분이 가장 풍부한 현미호분층과 함께 발효했다. 합성첨가물이나 정제효소는 전혀 들어 있지 않다.

    현미력은 쌀 영양의 95%가 응축된 유기농 현미 미강을 복합 발효한 제품이다. 식감이 부드러운 현미력은 일반 현미밥처럼 오래 씹지 않아도 미세한 영양소가 그대로 속으로 넘어간다. 번거롭게 현미밥 지을 필요 없이 쌀밥, 샐러드, 죽, 시리얼 등에 1포만 섞어도 영양 만점 현미밥이 완성된다.

    푸른친구들은 설을 맞이해 '365하루 발효식 패키지' 3개월분 구매 시 현미력 1박스를 추가로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 중이다. 홈페이지 www.ilove62.com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