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을 전하는 순간, 로맨틱해지는 시간

입력 2018.02.06 03:02

[THE BOUTIQUE SHOW ROOM] 연인을 위한 커플 아이템

이 날 하루만큼은 그 누구보다 사랑하고 사랑받고 싶습니다. 1년 중 특히 로맨틱한 날, 연인들을 위한 '밸런타인데이'가 며칠 남지 않았네요. 평소 '사랑합니다'라는 한 마디를 아껴왔다면 올해 밸런타인데이에는 연인을 위해 마음을 열고 고백해보세요. 마음을 전하는 순간, 로맨틱 무드를 더해줄 아이템이 있다면 더욱 좋겠죠. 럭셔리 브랜드들이 제안하는 로맨틱 아이템들을 모아봤습니다.

이미지 크게보기
드비어스·까르띠에·몽클레르·보테가 베네타·발렌티노 가라바니 제공

드비어스
인피니티 His & Hers 밴드

1 태양이 지평선과 하늘을 오가며 만들어내는 무한한 원형의 경로에서 모티브를 얻어 디자인된 '인피니티' 컬렉션의 밴드다. 무한하고 영원한 사랑을 상징하는 이 밴드는 취향에 따라 화이트 골드 소재의 플래인 밴드와 다이아몬드가 파베 세팅된 제품 중 선택 가능하다. 플래인 밴드의 경우 안쪽에 멜리 다이아몬드가 세팅되어 있다.

발렌티노 가라바니
플라이 크루

2 스니커즈로는 처음으로 발렌티노 가라바니의 런웨이 룩과 스타일링되어 선보인 아이템. 발렌티노 가라바니를 대표하는 카무 플라주 패턴이 밑창에, 피라미드 형태의 골드 락스터드 장식이 가로세로 3mm 사이즈로 축소되어 스니커즈 아웃솔 뒷부분에 각각 포인트로 활용되었다. 남성용은 화이트, 레드, 블루 3가지 컬러로, 여성용은 화이트, 레드 등 다양한 소재와 자수 옵션으로 다채롭게 만날 수 있다.

몽클레르
플로럴 프린트 윈드브레이커

3 몽클레르는 올해 밸런타인데이를 위해 매우 개성 강한 제품을 연인을 위한 커플 아이템으로 제안한다. 블랙 바탕에 화이트 플로럴 패턴을 넣은 몽클레르의 윈드브레이커는 로맨틱하기보다 시크한 멋이 강하다. 생활 방수 기능이 있어 비가 내릴 때도 유용하다.

보테가 베네타
캐모마일 컬러 슈즈

4 보테가 베네타는 봄을 그리는 마음을 담은 커플 아이템을 제안한다. 캐모마일 컬러의 '도르세이 펌프스'와 '포인티 레이스업' 슈즈다. 여성용 도르세이 펌프스는 발목이 가늘어 보이는 도르세이 스타일로 제작된 로우 힐로 슈즈 전반에 주얼리, 스터드 등을 장식했다. 남성용 포인티 레이스업 슈즈는 얇고 단단한 카프 가죽으로 제작했으며 세련된 포멀 룩 연출이 가능하다.

까르띠에
저스트 앵 끌루

5 사랑의 증표로 못을 구부려 사랑하는 연인의 손목을 장식한다? 대범한 주얼리 브랜드 까르띠에라면 가능한 콘셉트다. '저스트 앵 끌루'는 하나의 못이 주얼리로 탄생한 컬렉션이다. 상상을 초월한 이 팔찌는 여성 또는 남성의 손목 위에서 강렬하고 시크한 에너지를 발산하기에 충분하다.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