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과육·껍질만 담은 아보카도 오일

    입력 : 2018.01.23 03:04

    종근당건강에서는 풍부한 영양이 담긴 아보카도를 압축한 '아보카도 오일'<사진>을 선보인다. 100% 아보카도 과육과 껍질만을 담은 엑스트라버진(extra-virgin) 오일로, 한 병에 아보카도 20개가 들어 있다. 열을 가하지 않고 냉압착공법을 적용해 아보카도 천연의 맛과 영양을 최대한 느낄 수 있다.

    종근당건강의 아보카도 오일은 아보카도 최대 생산지이자 원산지인 멕시코의 하스(HASS) 품종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하스 품종 아보카도는 과육의 지방 함량이 20% 이상으로 높아 식감이 부드럽고 향미가 진하며 껍질을 벗기기 쉽다.

    아보카도 오일은 80% 이상이 '착한 지방'이라고 불리는 불포화지방산이다. 불포화지방산은 몸 안의 나쁜 콜레스테롤을 줄이고 중성지방 수치도 감소시키는 역할을 한다.

    전 세계 곳곳의 먹을거리를 소개하는 책 '죽기 전에 꼭 먹어야 할 세계 음식 재료 1001'에서는 아보카도 오일을 "걸쭉하고 벨벳처럼 부드러운 질감에 짙은 녹색의 빛깔이 어우러진, 가장 매력적인 식용유 가운데 하나"라고 설명한다.

    한편, 종근당건강은 '아보카도 오일'의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선착순 500명에게 '아보카도 오일'을 유통 최저가로 판매한다. 제품 문의나 구입은 전화로 진행된다.

    기간 1월 23~30일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