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두리 없앤 밀폐용기 '글라스락 스마트' 선봬

      입력 : 2017.12.28 04:13 | 수정 : 2017.12.29 10:14

      [2018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글라스락

      [2018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삼광글라스 제공

      50년 전통의 유리 제조 기술력을 보유한 삼광글라스㈜는 유리밀폐용기 글라스락을 비롯해 셰프토프, 베카, 시트램 등의 쿡웨어 브랜드와 유아용품 브랜드 글라스락 베이비, 텀블러 전문 브랜드 텀블락, 반려동물 식기 전문 브랜드 오펫까지 우리 생활 속 음식이 직접 닿는 건강하고 안전한 주방용품을 선보이고 있다.

      올해로 출시 12주년을 맞는 삼광글라스의 유리밀폐용기 글라스락은 국내뿐 아니라 미국, 유럽, 중국 등 전세계 90개국 이상에서 5억개 이상 판매되는 등 건강하고 안전한 글로벌 주방용품 브랜드로 성장했다.

      올해 3월에는 디자인과 성능이 대폭 업그레이드 된 새로운 타입의 '글라스락 스마트'를 출시했다. 글라스락 스마트는 밀폐용기의 테두리를 없앤 림리스(Rimless) 타입으로 부드러운 라운드 형태의 바디와 더욱 투명하고 깨끗한 캡 디자인이 특징이다.

      1코노미와 간편가정식(HMR) 트렌드를 반영해 소비자 요구에 맞는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이며 주목받기도 했다. 변화하는 식문화 트렌드에 맞춰 라면, 계란찜, 카레 등 다양한 간편식을 전자레인지로 조리할 수 있는 간편가정식 전용 용기 '간편쿡용기'와 슬림해지고 투명해진 뚜껑을 탑재해 편의성과 내구성, 시각적 만족감을 높인 글라스락 '팬시', 쿡웨어에 꼭 맞는 밀폐 뚜껑을 특수 제작함으로써 조리부터 냉장고 보관까지 한 번에 가능하도록 활용도를 극대화한 신개념 쿡웨어 '냉쿡' 등을 연이어 선보이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